본문 바로가기

IT/IT & Life

kt 더블할인 멤버십, 누구나 2배 할인 받으세요!


KT 멤버십 2배로 할인 받자!


케이티에서 이번에 더블할인 멤버십 이란걸 런칭했습니다.

모든 고객이 원하는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기존 할인액의 2배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지요.

VIP 고객만 이용 할 수 있는게 아니라 올레 모든 회원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이라 참 좋네요!



kt 더블할인 멤버십



☞ 홈페이지 자세히 보기



아웃백, cgv, 미스터피자, 뚜레주르, 롯데월드 등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사 중 한 곳을 매월 1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더블 할인은 제휴사 통합 1회 사용 가능이라서 여러곳 중 어떤곳을 이용해야 할지가 조금 고민이긴 하네요 ㅎㅎ



kt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사



할인폭이 기존의 두배라 기본적으로 할인이 30% 가 넘어가네요. 우왕 굿!

아웃백에서 스테이크를 먹을 것이냐, 미스터 피자에서 피자를 먹을 것이냐.... 아 행복한 고민 ㅋㅋ



kt 더블할인 멤버십 사용법



더블할인 멤버십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멤버쉽 제휴사 가맹점을 확인하고, 결제시 kt 멤버십 카드를 제시합니다. 이때 "더블 할인 멤버쉽으로 할인해주세요!" 이렇게 말하면 추가 할인 받은 금액으로 결제가 완료!!



kt 더블할인 멤버십 잔여 횟수


더블할인 잔여횟수가 얼마나 남았는지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어요. 저는 확인해 보니 올해 9회 남아있군요. 앞으로 4월부터 12월 까지 한 달에 한 번씩 사용하면 되겠어요 ㅎㅎ


☞ 잔여횟수 확인하러가기



더블할인멤버십을 이용 후 이용후기를 남기면 맥북에어, 갤럭시S7, B&O BeoPlay H2,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상품을 준다니 한번 참여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