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정보

캐시슬라이드 환급받는법. 2만원 이상 모이면 캐시아웃 신청하세요.


캐시아웃으로 환급받기


돈버는 어플 캐시슬라이드 아시죠?

스마트폰에 간단히 설치해놓으면 폰 잠금화면을 해제할 때마다 광고를 보고 적립금을 받는 아주 쏠쏠한 앱이지요. 적립금은 현금과 같아서 실제 현금으로 출금할 수도 있습니다.





출금은 포인트 20000점 이상일 때부터 할 수 있어요. 어느덧 저도 2만점을 넘겼군요.  ♬


포인트로 스타벅스, 스무디킹, 엔제리너스, 설빙 등에서 커피나 음료를 교환 할 수도 있고, 피자, 햄버거, 편의점 간식등을 먹을 수도 있지만 결국엔 현금이 최고 아니겠습니까? ㅎㅎ

메인화면 상단 두번째 메뉴를 눌러 현금 환급을 받으러 가봅니다.





다음 화면에서 스크롤을 쭉 내려 상품권 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그러면 캐시아웃 메뉴가 보여요. 캐시아웃을 통해 포인트를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캐시아웃 신청전에 유의사항을 한 번 읽어 보세요. 





금요일까지 신청하면 다음주 수요일에 일괄 입금이 된다고 하네요. 금요일이후 주말에 신청하면 다다음주 수요일에 받게되니까 이왕 신청하는거 미리미리 신청하는게 좋겠죠?





캐시아웃할 금액을 설정하고 입금받을 은행과 계좌번호, 예금주를 입력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캐시슬라이드 로그인 비밀번호까지 입력하고 나면 끝!


캐시아웃 하는법 쉽죠?





저는 목요일에 신청했으니까 다음주 수요일에 입금받을 수 있겠네요.  

이체시에는 수수료 500원이 차감되니까 기업은행 계좌가 있으신분은 기업은행을 이용하세요.





캐시아웃 신청을 마치고 메인화면으로 돌아가보니 썰렁하군요 ㅎㅎ 

적립금 다 빠져나가고 이제 6원 남았습니다. 





지금까지 모은 적립금적립내역을 살펴보니 총 60,006원을 모았네요. 

그 중에서 단순히 잠금화면을 해제하고 모은 적립금이 29,500원, 바로적립을 위해 제휴사 앱을 설치하고 받은 적립금이 10,000이군요. 친구를 초대하고 받은 적립금도 11,500원이나 되네요.


친구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500원이 적립되니까 총 23명을 초대한 셈이네요. ^^

혹시 아직 캐시슬라이드 시작하지 않으신 분들은 추천인 란에 n1122를 입력하고 시작하세요.

적립금 500원을 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금방 캐시아웃 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