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포켓몬고 포켓스탑 많은곳. 어린이대공원 원정길 나서다 ㅎㅎㅎ


포켓몬 GO 어린이대공원


한국에 정식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있는 Pokemon Go!

여러분들도 재밌게 즐기고 계신가요? 저도 요즘은 시간만나면 귀여운 포켓몬들 사냥하느라고 바쁘네요 ㅎㅎㅎ


근데 항상 몬스터볼이 부족해서 큰일이에요. 몬스터볼을 얻으려면 포켓스탑을 들러야하는데 근처에 포켓스탑이 없다면 대략 난감합니다. 그래서 며칠전에는 날잡고 포켓스톱 많은곳을 찾아 나섰습니다. ㅎㅎ





친구와 함께 찾은 곳은 바로 어린이 대공원 입니다.


☞ 포켓스탑 지도(pokemongomap.info) 뒤져보다가 발견했는데, 공원안에 이렇게 많은 스팟들이 있어요. 행인들이 많은 번화가나 위험한 대로변이 아니라서 포켓몬 사냥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어서 참 좋겠더라구요.





이날 날씨는 꽤나 추웠지만 연휴라 그런지 사람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 사람들 중에는 포켓몬go를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ㅎㅎㅎㅎ 지도를 보니 어린이대공원 정문부터 후문까지 큰길을 따라 주욱 걸어가면 포켓스탑을 줄줄이 들를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게임속에서 본 어린이대공원 포켓스톱들, 정말 엄청 많죠? ㅎ





친구와 저 뿐만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한손에 스마트폰을 들고 화면을 쳐다보며 걸어갑니다.

보통 길가에서 포켓몬 하는 사람들 만나면 조금 뻘쭘한데, 여긴 대부분이 포켓몬고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전혀 그런게 안느껴지고 편안하더군요 ㅋㅋㅋ





여기도 포켓몬, 저기도 포켓몬 ㅋㅋㅋ





정말 요즘 대세 게임이긴 한가봐요 ^^





공원을 슬슬 돌며 몬스터볼도 얻고, 포켓몬들도 잡다보니 시간 참 금방가네요. 

근데 추운데서 덜덜 떨면서 돌아다녔더니 다리도 아프고 손도 시렵고 좀 힘들어요. ㅋㅋㅋ 그래도 고생한 만큼 수확이 나름 알차서 보람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어린이대공원 한번 가보세요. 사람들과 부딪치거나 차 사고날 염려없이 넓고 탁 트인곳에서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