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정보

올레 폰안심플랜 환급조회, 환급신청하기. 저는 4,170원 나오네요 ㅋㅋ


올레 폰안심플랜 환급조회


과거 KT Olleh 통신사에서 '폰안심플랜' 서비스를 사용하셨거나 현재 이용중이신 분들이라면 ☞ 올레 홈페이지에서 미환급금을 조회해 보세요. KT는 그동안 해당서비스를 '부가서비스'로 규정하고 고객들에게 그에대한 부가세를 받아왔는데, 작년 8월 금융당국이 해당서비스를 '보험서비스'로 봐야 한다고 유권해석을 내렸다고 해요. 그 결과 KT가 부당징수한 돈을 환급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저도 지금은 아니지만 예전에 KT에서 스마트폰 파손보험을 가입했던게 생각나서 오늘 미환급금 조회를 해보니 4,170원이나 받을 돈이 있네요 ^^ 큰돈은 아니지만 부당하게 납부한 돈이니 얼른 찾아야 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얼른 확인해 보세요~



올레 폰안심플랜 환급

올레 폰안심플랜 2



미환급금은 환급페이지에 접속한 후 sms나 아이핀으로 본인확인을 하면 간단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인해보니 저는 2014년 부터 2016년 까지 olleh폰안심플랜_스마트파손형 서비스를 이용했었네요. 



olleh폰안심플랜



찾을 돈이 있다면 KT 플라자에 방문하거나 간단히 인터넷으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은행계좌로 돈을 입금받기로 했어요. 자신의 은행계좌를 입력하고 신청서를 작성하면 신청일로부터 2일후 돈을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참 KT 플라자에 직접 가실땐 신분증 챙겨가세요.



olleh폰안심플랜 환급



간단히 계좌 정보를 입력하고 신청확인을 누르니 부가가치세 미환급금 환급 신청이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이제 2일 후 일괄처리된다니 기다리면 되겠네요.



olleh 폰안심플랜 환급 3



2011년 10월부터 올해 이번달까지 올레폰안심플랜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셨던 분들은 꼭 조회하셔서 모두 미환급금 환급 받으시길 바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