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사용후기 & 리뷰

올리브영 남자 섬유향수 추천! XTM 스타일옴므 퍼퓸건. 상쾌한 아재냄새 탈취제 ^^


XTM 스타일 옴므 퍼퓸건


여러분들 요새 섬유향수 많이 쓰시죠? 


저는 이제까지 일반적인 향수를 주로 써왔는데 요새는 섬유향수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섬유향수는 향긋한 향기에 탈취제 효과까지 더해졌기 때문에 훨씬 기능적으로도 좋은것 같더라구요.


덕분에 요샌 땀냄새, 담배냄새와는 안녕하고 향긋한 꽃냄새와 함께 살고있어요 ㅋㅋ



남자 섬유향수 xtm 퍼퓸건



제가 요즘 매일같이 사용하는 제품은 바로 XTM STYLE HOMME에서 나온 '퍼퓸건' 입니다.

알루미늄 스프레이통에 검은색과 흰색의 텍스트로 간결하게 디자인되어 남성미가 돋보이네요.



남자 섬유향수 xtm 퍼퓸건 2



XTM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멘스 케어 코너에서 가면 찾을 수 있어요.


XTM 퍼퓸건 가격은 12,000원 입니다.

지금 세일중이라 전 9,900원에 구입했어요.



남자 섬유향수 xtm 퍼퓸건 3



"섬유속 아재냄새 원샷원킬, 강력탈취+향수효과" 

라는 문구가 인상적입니다. ㅎㅎ




제품 설명을 보면 '땀, 음식, 담배냄새등 옷과 공간에 배인 불쾌한 남자 냄새 파괴! 은은한 향기 스타일링으로 자신감 up!'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만큼 이 제품 향이 정말 좋아요. 


이전에 페브리즈맨 같은 제품을 써봤는데 그건 탈취효과는 참 좋았는데 냄새가 독해서 뿌리고 나면 한동안 아저씨 냄새가 나는 부작용이 좀 있었죠. 


하지만 요제품은 은은한 향이 정말 좋아요. 지속력도 좋아서 한번 뿌리면 꽤나 오랫동안 은은하게 향이 남습니다. 이거 뿌리고 나가면 여자친구가 정말 좋아해요. ^^ 





또한 퍼퓸건은 패브릭 & 룸스프레이 라서 섬유 외에도 실내공기 탈취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전 외출할 땐 옷에 뿌리고, 집에 들어와서는 방안에 뿌려서 사용합니다.  향이 은은하다고해서 탈취효과가 나쁘지도 않습니다. 저는 그냥 딱 좋은것 같아요.






스프레이방식이라서 이렇게 통을 손에쥐고 레버를 당겨주면 골고루 향기가 퍼져요.

액체가 방울져 흘러내리지 않고 미세하게 안개가 퍼져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처음 사용할 땐 잠금장치가 걸려있으니 흰색 플라스틱 잠금장치를 OPEN 에 맞춰두고 사용하세요.





퍼퓸건을 사용할 땐 옷으로부터 20~30cm 떨어진 거리에서 넓은 부위에 분사합니다.


너무 가까운곳에서 한곳에 집중적으로 발사하면 옷에 얼룩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저는 아직 까지 그런적은 없지만 밝은색 옷은 특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외출전 옷에 뿌리거나 땀 흘려 불쾌할때, 비오는날 꿉꿉할때 뿌려주면 악취도 잡아주고 향긋한 향으로 기분전환도 시켜줘서 정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강추하는 섬유향수예요. ㅎㅎ 이거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제 돈주고 직접 사서 사용해보고 작성한 솔직 후기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