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사용후기 & 리뷰

V20 배터리팩 BCK-5200 리뷰 사용기.구입가격 구성품 소개.


V20 배터리팩 BCK-5200


올해 3월달쯤에 구입한 LG V20의 배터리가 많이 닳았는지 배터리 떨어지는 속도가 점점 빨라지네요. 

다행인것은 브이공은 배터리가 착탈식이라 여분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만땅 밧데리를 쓸수있습니다.


근데 전 지금까지 폰 구입당시 들어있던 한개의 밧데리로만 쭉 써왔습니다.

착탈식 스마트폰의 장점을 누려보지도 못하고 말이죠 ㅎㅎ





결국 구입했습니다.


V20이 출시한지 쫌 되서 혹시나 좀 더 기다려보면 배터리팩 가격이 떨어지지 않을까 기다려봤는데 그런거 없네요 ㅎㅎ; 인터넷에서 최저가를 뒤져서 25,930원 짜리를 골라 구입했습니다. 왜이리 비싼지...ㅜㅜ





v20 배터리팩 모델명은 BCK-5200 입니다.

LG 서비스센터가면 정가를 다 받겠죠? 3만원 가까이 하는것 같던데 넘 비싸네요.





LG 오리지날 악세사리 홀로그램 마크 확인하시구요...





배터리팩 안에는 배터리충전 거치대 크래들, 케이스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배터리만 따로사면 요 충전 거치대가 없어서 충전을 쉽게 할 수 없으니 배터리팩 세트를 한꺼번에 사는게 낫겠죠. 





설명서도 한장 들어있네요. 별건 없어요.





구입하기전 쇼핑몰 후기를 읽어보니 제조일자가 2월인 물건들이 온다고 하던데 이것도 마찬가지네요.

2017년 2월 8일 만들어진 물건이 왔습니다.





최신 제조품을 받고 싶은게 인지상정이지만, V20이 그만큼 안팔려서 재고가 많이 쌓인건가 생각하니 좀 애잔하네... 힘내라 엘지.





배터리 본품입니다. 44e1f-1





이건 충전 거치대 크래들 이구요.





요건 배터리 보호 케이스입니다.

여분 배터리를 넣어다니기 좋겠네요.





간단한 설명서 입니다.

충전시 빨간색, 충전 완료시 녹색, 오류 발생시 주황색 불빛 깜박임 뭐 이정도만 알면 되겠네요. 





다시 한 번 v20 배터리팩 구성물들 단체샷입니다.

참, 충전기와 충전케이블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요 배터리를 





충전 크래들에 넣고 





충전기에 연결된 케이블을 연결하면 이렇게 LED 등에 빨간색 불빛이 들어옵니다.

충전되고 있다는 뜻이죠. 처음 사자마자 배터리를 개봉해 충전해보니 완충까지 상당히 오래 걸리네요.


완충후 스마트폰에 넣고 사용해보니 확실히 기존배터리보다 오래갑니다.

밧데리는 사용할 수록 성능이 저하되는 소모품이라고 하더니, 역시 새제품이 좋긴 좋군요 ㅎㅎ





다 충전된 배터리는 보호케이스에 담아서 외출시에 가지고 나가면 배터리 걱정 이제 끝~

이제 보조배터리 대신 요것 가지고 다녀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