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정보

토스 친구초대 하기. 나도 5천원 받고, 친구도 5천원 받을 수 있어요~!



간편 송금앱 Toss, 아직도 안써보셨나요?

Toss는 무료송금, 계좌관리, 카드조회, 신용조회 관리까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만능 금융어플이죠.



토스 친구초대



이제 송금 수수료 내지말고 무료송금 앱 토스 이용하세요.

지금 친구추천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5천원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앱 설치 후 바로 이용해 보세요~

소개하는 친구와 소개받은 친구 둘다 5천원씩 받을 수 있습니다.



▶ 5,000원 받고 토스 시작하기


(링크를 타고 앱 설치후 24시간안에 계좌등록을 해야만 5,000원을 받을 수 있어요)



토스 친구초대링크




저도 친구들에게 토스를 추천하고 이벤트 상금을 몇번 받아봤어요.

예전엔 3천원 이었는데 지금은 5천원이 됐네요 ㅎㅎ




토스 5천원




5,000원을 받고 토스에 가입했다면, 이제 나의 초대 링크를 다른 친구들에게도 공유하세요. 

마찬가지로 내가 소개한 친구와 나 둘다 이벤트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10명의 친구들을 추천하면 상금이 5만원이 되겠죠? ^^







저는 토스를 이용한지 벌써 한참되었는데 쓸때마다 참 편리한 어플이라고 느껴요.


친구들에게 돈을 걷거나 송금할때 공인인증서 없이 간단히 할 수 있어 좋고, 내 다른 은행 계좌들을 토스에 등록해놓고 한번에 여러은행의 계좌를 관리할 수 있는것도 참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내 모든 통장에 잔고가 얼마나 남았는지 한번에 체크할 수 있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우리은행, 농협, 신한, 국민, 하나, 외환, 우체국 등 은행은 기본이고 

키움, 삼성증권, 메리츠종금등 증권사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최근엔 카카오뱅크도 토스에 등록해놓고 이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어서 케이뱅크까지 이용가능하면 좋겠네요.





또한 제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무료 신용등급 조회 입니다.

주기적으로 신용등급을 조회해보며 똑똑하게 신용관리를 할 수 있죠.


나이스나 올크레딧 같은 업체를 이용할 경우엔 

비용이 들기도 하지만 토스는 완전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요.


또한 토스 신용조회는 몇번을 하더라도 

신용등급에 영향을 끼치지 않아서 좋아요.







또한 자동이체 등록, 카드조회, 펀드투자, 돈불리기 등등의 

유용한 서비스들이 있어서 정말 실생활 속에서 자주 사용하게되는 앱입니다.


6월 말까지 토스에서 하루 한번 송금서비스를 이용하고 

행운상자를 열수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예요. 

총상금 천만원이 걸려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마지막으로 한번 더 알려드리는 토스 친구초대하는법!

아래 링크를 통해 앱을 설치하고 24시간 안에 계좌를 등록하세요.

그러면 초대한 친구와 초대받은 친구 둘다 5천원을 받아요.


▶ 5,000원 받고 토스 시작하기



5천원 받고 가입을 했다면, 앱 메인화면 우측상단에 종모양 이모티콘을 누르고 알림페이지에 들어가

친구초대 이벤트 공지 글을 찾아 보세요. 아래로 조금 내리다 보면 친구초대 페이지가 나옵니다. 

거기서 나의 다른 친구들을 많이 초대한다면 이벤트 상금도 많이 받을 수 있겠죠?


토스, 지금 바로 시작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