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드프레스 블로그 만들기

고대디(Go Daddy)에서 도메인을 저렴한 가격 1287원에 구입하는 방법.


엄청 저렴한 도메인 고대디


얼마전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사용할 도메인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닷홈이란 국내 업체에서 .co.kr 도메인을 9,790원(1년 사용)에 구입했죠. 가비아나 카페24보다 훨씬 싼가격으로 반값에 샀다고 좋아했습니다. 


아, 그런데 말입니다... 검색을 좀더 해보니 Go daddy라는 외국 회사에서 도메인을 엄청 싸게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군요. .co.kr이나 .kr같은 국내 도메인은 구할 수 없지만 세계적으로 널리 쓰이는 .com, .net, .org 등의 도메인을 엄청 싼 가격으로 등록 할 수 있었습니다.



고대디_godaddy_저렴한_도메인



고대디 홈페이지(godaddy.com)에서 원하는 도메인을 검색한 후 결제시 Promo Code를 입력하면 간단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구입하는것도 국내 업체들보다 저렴한데,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1년짜리 도메인을 1,287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말 대박이죠? 




고대디_godaddy_저렴한_도메인




구글에 godaddy promo code라고 검색하면 위 사진처럼 여러가지 종류의 쿠폰을 나눠주는 사이트들이  나오니 유효한 코드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할인코드 CJCRMN99U를 이용했습니다. 




고대디_godaddy_저렴한_도메인



저도 세계인 답게 닷컴(.com) 도메인을 하나 골라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ㅋ
정말 할인 쿠폰을 사용하니 만이천원 정도 하던 도메인 가격이 1.17달러, 우리돈 1,287원까지 떨어집니다. 일년 사용요금이 겨우 천원 정도니 부담없이 몇개 더 만들어도 될것같네요. 


고대디_godaddy_저렴한_도메인

<결제후 등록 성공!>





고 대디가 해외업체기 때문에 카드결제시 비자마스터카드가 있어야 하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체크카드중 비자 마크가 찍힌 카드를 이용하니 결제가 잘 되네요. 닷홈에서 도메인 등록을 한번 해본적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회원가입 후 등록까지 마쳤습니다.

국내 업체의 비싼 도메인 가격이 부담 되셨다면 고대디에서 할인받아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