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네코아츠메 업데이트 - 1.7.0 버전. 새 레어고양이와 여름 상품들을 모으자.


네코아츠메 여름 1.7.0 v


7월 13일, 뜨거운 여름을 맞이하여 네코아츠메에도 신규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한동안 업데이트가 없어서 비둘기 키우는데 빠져지냈는데 다시 고양이 수집에 나설때가 됐군요 ㅎㅎ.



네코아츠메 새로운기능



新たな「レアねこ」「グッズ」が追加されました。

새로운 「레어 고양이」, 「상품」이 추가되었습니다.


● 不具合を修正しました。

불편을 수정했습니다.



이번 1.7.0 버전에서는 새로운 레어고양이 1종과 여름용 굿즈 몇가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새로운 운 리모델링용 스킨은 나오지 않았군요.



네코아츠메 여름 업데이트



새로 추가된 여름 상품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은멸치 85개짜리 작은 비치볼(beach ball) 입니다.

은멸치 400마리짜리 일반 보물상자와 금멸치 20마리짜리 럭셔리 보물상자(Luxury Treasure-box)가 있네요. 왠지 이번 새 레어고양이는 저 럭셔리 보물상자를 사놓아야 만날수 있을것 같군요 ㅎㅎㅎ



네코아츠메 여름 업데이트 2



또 은멸치 999개 짜리 대형 공룡 미끄럼틀 모양 스크래쳐(Dino Deluxe)와 소형 Grass Cushion 2종도 있습니다.



네코아츠메 여름 업데이트 3



알루미늄 볼과 가오리젤 매트(Manta Gel Mat), 미스터 펭귄(Mister Penquin) 쿠션 입니다. 모두 은멸치로 구입이 가능하네요.




네코아츠메 여름 업데이트 4



그리고 소라 껍떼기 모양 터널 3종을 은멸치 400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요거 쫌 귀엽네요 ㅎㅎㅎ.




^-^


네코아츠메 여름 업데이트 5



새로 추가된 고양이들은 레어고양이 1마리만 있는줄 알았는데, 일반 고양이 두마리도 있었나 보네요. Chip 이란 고양이 한마리가 어느새 고양이 사진첩에 추가되있군요 ㅎㅎ



네코아츠메 여름 업데이트 6



새로운 업데이트 기념으로 신상 여름 상품들을 전부 구입하여 마당에 깔아놓았습니다.



네코아츠메 여름 업데이트 7



잠시후 다시 들어와 보니 고양이들이 새 장난감을 가지고 잘들 놀고있네요. ㅎㅎ

어서 새로운 고양이들을 전부 모아봐야 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