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이야기

한화이글스 호잉 인스타, 샘슨 인스타, 휠러 트위터 주소를 알아보자.


한화이글스 외국인 선수들 SNS


한화의 외국인 선수들은 야구장 밖에서 어떤 모습일까요?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들의 일거수일투족이 궁금한 팬들은 그들의 평소 생각과 일상생활들을 좀 더 알고싶어합니다. 그런 팬들에게 선수들이 SNS상에 직접 올리는 글과 사진들은 참 반가울 수 밖에 없죠. ^^


오늘은 2018시즌 이글스의 외국인선수 제라드 호잉, 키버스 샘슨, 제이슨 휠러가 사용하는 SNS 주소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30. 제라드 호잉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jhoying3035





2018년 한화이글스의 최고 히트상품! Jared Hoying 선수는 인스타그램을 이용합니다.


프로필 메시지에 '오하이오 출신의 한화이글스의 외야수, 사슴사냥 애호가' 라고 자신을 소개해 놨네요.

프로필 사진에 사냥당시 모습을 올려놓은걸 보니 정말 사냥을 좋아하나봅니다.





호잉은 SNS활동을 그리 자주 하지는 않네요. 한화 이적 후 열개 남짓의 글을 올렸습니다. 


6월 17일에 올린 호잉 로켓맨 일러스트 사진이 최신글 입니다. 저 그림은 오렌지 팬데이때 제작되어 호잉에게 전달된 작품입니다. 티셔츠와 응원도구로도 만들여져 팬들에게 배포됐다는데 정말 멋지네요. 


또한 팬들에게서 받은 생일케익과 선물들에 대해서도 인증사진과 감사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실력만큼이나 인성도 훌륭한 호잉선수, 계속해서 좋은 활약 보여주길 바랍니다.







48. 키버스 샘슨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ksamp23/



트위터, 스냅챗 ID: K_Samp2

☞유튜브 채널




키버스 샘슨은 인스타그램, 트위터, 스냅챗, 거기다 유튜브 채널도 운영중입니다. 

인스타에 올리는 글들은 주로 그날의 경기에 대한 감상이나 팀원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한 글입니다.

팀에대한 애정이 느껴져서 보기좋네요.






특이한 점은 요새 올리는 글들에 영어와 함께 한글 번역도 같이 올리고 있다는 점입니다.

한국팬들을 위한 샘슨선수의 배려일까요? ㅎㅎ 


"남자, 신화, 전설. 그한테 너무 많은것을 배우고 있고 나와 내 가족에게 한화가 가져오는 미래가 너무 기대된다." 송진우 코치와 함께 찍은 사진에 덧붙인 글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저건 누가 대신 써주는 건지 번역기를 돌리는건지 문체가 조금 딱딱하지만 오히려 진심이 담긴것 같아 좋군요.




42. 제이슨 휠러


트위터:

https://twitter.com/jasonmwheeler





마지막으로 제이슨 휠러입니다.

휠러는 SNS활동을 거의 하지않는것 같아요. 인스타는 못찾고 트위터만 찾았는데, 그마저도 올해는 거의 사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2018년 1월 31일 오키나와 전지훈련 기사를 리트윗한게 그나마 한화관련 처음이자 마지막 트윗이네요. 


팬들이 올린 인증샷이나 동영상을 보면 상당히 매너좋고 팬서비스도 훌륭한것 같습니다. 

경기끝나고 '나는 행복합니다~' 하며 행복송을 따라부르는 모습을 보고 상당히 호감이 가더군요 ㅎㅎ


현재까지 2승 8패 평균자책점 5.40의 성적을 기록중인데, 실력도 따라주면 참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요새 가을야구를 위해서는 용병 중도교체를 해야 하는게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오던데 좀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