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단오방] 맛있는 단오 뚝배기 떡볶이. 튀김, 김밥, 오뎅..가격과 메뉴 정보


단오 뚝배기 떡볶이



쌀쌀한 날씨에 뜨끈하고 매콤한 떡볶이가 땡겨 구리 인창동 단오방 떡볶이에 들렀습니다.

그런데 오래간만의 방문이라 그랬는지 예전과 달리 실내 인테리어가 많이 바뀌어 있네요. 



단오방_단오 뚝배기 떡볶이_1



단오방_단오 뚝배기 떡볶이_2



단오방_단오 뚝배기 떡볶이_가격_메뉴



떡볶이 가격과 모듬튀김 가격도 200원 정도 조금씩 올랐습니다.


뚝배기 떡볶이 가격은 3,700원,

치즈 뚝배기 떡볶이 가격은 4,700원,

찹쌀순대는 3,000원,

모듬튀김은 3,200원,

야채김밥 2,500원,

부산어묵 800원, 

...



단오방_단오 뚝배기 떡볶이_4



여자친구와 저는 뚝배기 떡볶이, 모듬튀김, 부산어묵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단오방_단오 뚝배기 떡볶이_5



큼지막한 뚝배기에 새빨간 떡볶이가 먹음직 스럽게 담겨져 나왔습니다.

단오방의 뚝배기 국물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



단오방_단오 뚝배기 떡볶이_6



바삭바삭한 모듬튀김들도 맛있구요.



단오방_단오 뚝배기 떡볶이_7



날씨가 갑자기 엄청추워져서 깜짝놀랐는데 뜨끈한 오뎅국물을 떠마시니 몸이 뜨끈해지니 좋네요.



단오방_단오 뚝배기 떡볶이_8


단오방_단오 뚝배기 떡볶이_9



저녁으로 분식만 먹기엔 조금 허전할것 같아서 김밥도 한 줄 추가했습니다.

둘이서 이렇게 먹고나니 든든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