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서브웨이 샌드위치] 맛있는 서브웨이 메뉴와 가격정보


SUBWAY SANDWICH


여자친구와 대한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근처 써브웨이 충무로점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한끼 먹기엔 샌드위치만한게 없죠. 특히나 서브웨이의 샌드위치는 재료가 신선하면서도 푸짐하고 맛있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_1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_2



충무로점은 매장이 상당히 아담하네요. 

대부분 테이크아웃을 많이 해가더군요. 저희는 테이블에 앉아 먹고가기로 했습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_7



<서브웨이 메뉴클릭하면 커집니다.>


매장내 메뉴책자가 있길래 찍어보았습니다. 샌드위치를 크게 클래식, 베스트, 프리미엄, 추천메뉴등으로 구분을 해놓았네요. 치킨데리야키, 터키, 씨푸드, 로스트치킨 등등 먹음직 스러운 메뉴들이 많죠?


저는 뭘 먹어볼까 고민하다 BLT 샌드위치(4,700원)를 골랐습니다. 단품 샌드위치에 1,700원을 추가하면 음료수와 쿠키or칩을 더한 세트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더 자세한 메뉴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_8



여자친구는 다이어트 세트(5,900원)를 주문했습니다. 다이어트치킨+(아메리카노/음료/생수) 택1로 이뤄진 구성인데 오직 충무로점에서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탄산음료는 사이즈에 따라 1500원,1700원이고 베이컨이나 계란, 아보카도, 더블미트, 더블치즈등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써브웨이는 상큼하고 아삭아삭한 샐러드도 참 맛있죠 ㅎㅎ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_3



메뉴 선택을 마치고 입맛에 따라 재료들을 선택합니다. 

빵, 야채, 소스, 추가재료등을 먹고싶은것들로 주문해주세요. 저는 고소하고 칼로리가 낮은 위트 통밀빵과 매콤한 핫칠리 소스를 골랐습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_11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_12



눈앞에서 바로 빵을 굽고 신선한 야채와 재료로 샌드위치를 만들어주기때문에 보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뭔가 위생에 대한 믿음도 가구요 ㅎㅎ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_13



마지막으로 세트메뉴에 포함된 쿠키or칩 중 저는 쿠키를 선택했습니다.

쿠키 종류는 피넛버터, 라즈베리 치즈케익, 화이트 초코 마카다미아, 초코칩, 오트밀 레이즌이 있습니다.

생김새와 맛은 코스트코의 버라이어티 쿠키와 비슷해요.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_9



음료는 디스펜서가 설치되어있어 자유롭게 선택해서 마실수 있습니다. 서브웨이는 리필이 되니 좋네요.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_14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_16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_22



이것은 제가 선택한 비엘티 샌드위치입니다. 빵속에 베이컨 (bacon), 양상추 (lettuce), 토마토 (tomato)가 들어가기 때문에 세 재료의 앞글자를 따서 BLT 샌드위치라고 불립니다. 그외 할라피뇨, 올리브, 피망, 양파 등의 야채가 기본적으로 들어갑니다. 통밀빵 사이에 신선한 야채와 재료들이 가득 들어있어 푸짐하네요. 물론 맛도 좋구요.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_17



이건 여자친구가 주문한 다이어트 샌드위치입니다. 

제 샌드위치에서 베이컨을 빼고 구운 닭가슴살을 넣으면 같은 구성입니다. 달콤한 소스를 넣었더니 달달하니 맛있네요. 칼로리가 낮은 닭가슴살과 통밀빵으로 만들었으니 다이어트에 조~금 도움이 되겠죠? ㅎㅎㅎ 역시 맛도 좋습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_18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_21

<맛있겠죠? ㅎㅎㅎ>





햄버거는 조금 질리고 뭔가 부담스럽지 않은 음식을 먹고 싶을땐 샌드위치가 딱 좋은것 같아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내입맛에 꼭 맞는 맛있는 샌드위치를 먹고싶다면 서브웨이에 가보세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