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다음 스포츠] 투데이 네티즌에 제 블로그 글이 올랐습니다.


투데이 네티즌?


블로그를 새로 만든지 얼마 되지않아서 아직 포스팅 갯수도 적고 하루 방문자수도 소소합니다.

그래도 블로그에 어떤 경로를 통해 사람들이 들어오나 하루하루 유입로그를 체크하는편인데... 오잉?

처음보는 주소로 엄청나게 유입이 있네요?






처음보는 sports.media.daum.net/sports/baseball 이란 주소가 이렇게 몇페이지에 걸쳐 찍혀있었습니다. 주소를 보아하니 다음 스포츠 관련 페이지에서 타고 들어온것같네요. 확인을 위해 주소를 클릭해보니 포털사이트 다음의 스포츠 미디어 야구 페이지가 나오는군요.





여기 어디에 블로그 글이 노출된걸까 찾아보니 한쪽 구석에 뭔가 보입니다.

앗! 투데이 네티즌이란 코너에 며칠전 제가 썼던 글이 있네요 ㅋㅋㅋ





바로 이글 입니다. 뭐 별 생각없이 짧게 쓴 글인데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 글이 노출됐네요. ㅎㅎ

이 글을 통해 사흘동안 800여 분이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부끄러운 글이 많은 분들에게 읽혀져 쑥스럽지만 한편 기분은 좋습니다. 다음 메인페이지에 노출 됐을때에 비하면 새발의 피 수준이지만 이정도도 감지덕지죠. 땡큐 다음!


그나저나 아직 네이버를 통한 유입이 없다는게 좀 아쉽네요. 아직 블로그 초기라 다음을 통한 유입이 거의 대부분인데, 꾸준히 포스팅을 작성하다보면 언젠가 네이버 봇이 긁어가겠죠? 

조만간 블로그 유입경로에 네이버, 구글을 통한 검색 유입이 넘쳐나길 기대합니다. ^^



2015/03/14 - [야구이야기] - 2015 한화 이글스의 비상을 꿈꾸다.


'블로그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초대장 다섯장 배포 합니다.  (10) 2015.06.07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봤습니다.  (0) 2015.05.16
Hello world!  (0) 2015.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