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네코아츠메 리모델링 rustic style (우드덱) 교체하기


네코 아츠메 rustic style


고양이들이 물어다주는 멸치를 모으고 모아서 얼마 전에 앞마당을 넓혔습니다.

맵을 확장하고 나니 이제는 리모델링에 욕심이 나네요 ㅎㅎ



네코아츠메 리모델링 5

- 역시 넓은 집이 좋긴 좋구나! -



네코아츠메 리모델링 4



리모델링을 위해 열심히 모은 황금멸치가 140개가 되자마자 바로 새집 장만 하러 가봅니다. ㅎㅎ

(원래 리모델링엔 황금멸치 280개가 소모되는데 맵 확장 후 첫 리모델링시엔 50% 할인 쿠폰을 줍니다.)



네코아츠메 리모델링 3



메인화면에서 Menu - Other - Remodel 을 눌러주면 리모델링 창으로 넘어갑니다.

리모델 버튼이 보이지않는다면 아직 맵 확장을 안한 상태입니다. 먼저 확장부터 해주세요.


관련글  네코아츠메 확장 하는법. 마당을 넓히자.



네코아츠메 리모델링 2



zen style, rustic style, modern style, western style 중 어떤 스타일을 골라볼까요 ㅎㅎㅎ

첫 구매라면 50% 쿠폰을 이용할 수 있죠? 두번째 부터는 금멸치 280마리가 필요하니까 신중히 골라봅니다.



네코아츠메 리모델링



저는 그중에서 Rustic Style, 일본판 이름 ウッドデッキ (우드덱) 스킨을 골라봤습니다.



네코아츠메 리모델링 rustic style 2



구입한 스킨을 바로 적용해보니 기존에 배치되있던 장난들과 놀고있던 고양이들이 전부 사라집니다. 잘 놀고 있던 고양이들 내쫓은것같아 조금 미안하네요. ㅎㅎ 고양이들이 먹던 먹이는 없어지지않고 남아있습니다. 새로 구입한 집 앞마당이 뭔가 산뜻하고 세련된게 맘에 드는군요.



네코아츠메 리모델링 rustic style

- 새집이다옹~ -





바로 goodies 목록에 들어가서 구입해둔 장난감들과 잡동사니들을 꺼내어 여기저거 늘어놓아 봅니다.

잠시후 다시 들어와 보니 어느새 고양이들이 새집으로 잘 찾아와 놀고있네요. 고양이들도 새집이 맘에드는가 봅니다. ㅎㅎ


저는  다음 스킨을 위해 열심히 멸치를 모아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