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네코아츠메 겨울 업데이트. 새 레어 고양이 추가


네코 아츠메 겨울버전 업데이트


귀여운 고양이 수집 게임, neko atsume가 1.5ver 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상점에 몇몇 겨울용 아이템들이 추가되고 새로운 고양이도 한마리 늘어난것 같군요. 

시스템적으로도 '아이템 랜덤배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네코아츠메 겨울 업데이트 2



안드로이드 버전은 지금 바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1.5.0 ver으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 구글 플레이 바로가기



네코아츠메 겨울 업데이트 3



새로운 기능이 일본어로 쓰여있어서 알아보기 힘들군요. 

번역기를 돌려보니 뜻은 다음과 같습니다.



· 新たな「レアねこ」,「グッズ」が追加されました。

새로운「레어 고양이」, 「상품」이 추가되었습니다.


· グッズの設置に「おまかせ」機能が追加されました。

상품의 설치에 임의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いくつか表示不具合を修正しました。

일부 표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네코아츠메 겨울 업데이트 4



먼저 상점 Shop에 들어가보니 Snow Sled(눈썰매), Colorful Sock(크리스마스 양말), Gift Box(선물 상자)등 새로운 아이템들이 눈에 띕니다.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예쁜 물건들이 많네요. ㅎㅎ



네코아츠메 겨울 업데이트 5



그리고 Goodies에 들어가보면 상단에 못보던 Auto-set 버튼이 생겨났습니다. 이 오토셋 버튼을 눌러보니 기존에 배치해놓았던 아이템들이 전부 임의의 물건들로 자동 재배치 되더군요.

 


네코아츠메 겨울 업데이트 6



놀고있던 고양이들이 전부 사라지고 물건들도 뒤죽박죽 바뀌었습니다.

공들여 꾸며놓은 공간이 제 멋대로 바뀌는게 싫다면 오토셋 버튼을 누르지 않는것이 좋겠네요.



네코아츠메 겨울 업데이트 7



마지막으로 새로 추가된 레어고양이의 그림자 입니다.

이 녀석은 어떻게 생긴 고양이 일까요? ㅎ



네코아츠메 겨울 업데이트 8



저도 일단 상점에서 새로나온 아이템들을 몇가지 사보았습니다.

파란색 눈썰매랑 작은 선물상자, 귀여운 크리스마스 양말을 구입하여 집안과 마당에 놓아봅니다. 

마침 앞마당에 눈이 내려 겨울 분위기 물씬 나는 스킨으로 바뀌어 있네요.



네코아츠메 겨울 업데이트 9

냐옹~





잠시후 다시 게임에 접속해 보니 고양이들이 찾아와 재밌게들 놀고있습니다. ㅎㅎ 

현실세계와는 달리 게임상에서는 얼마전까지 쨍쨍한 여름처럼 보이더니 이제야 좀 겨울 분위기 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