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정보

[2018 허니문박람회 3월 24~25] 서울 워커힐호텔. 무료 입장권 신청하세요!


웨딩 & 허니문박람회


"일생 단 한 번뿐인 행복한 신혼여행!

우리 커플에게 꼭 맞는 허니문을 찾고 있다면?"


2018년 3월 24(토)~25(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에서 대규모로 펼쳐지는 [하우투 허니문 대 박람회]를 놓치지 마세요~!


결혼에 관한 모든것들, 특히 평생 기억에 남을 소중한 신혼여행을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절대 놓치면 안될 기회입니다. 지금 바로 사전 신청을 하세요~~


☞ 무료입장권 신청 바로가기






생애 가장 행복한 여행으로 남을 신혼여행을 적당히 아무곳에서나 선택할 수는 없겠죠?


똑똑하고 꼼꼼하게 이것저것 비교하면 할 수록 좋은 상품을 선택하는건 당연하지만, 바쁜 생활속 짬내기가 그리 쉽지많은 않죠. 이럴땐 한 자리에서 웨딩 전문가들에게 여러 상품들을 추천받아 하나하나 따져보고 비교하며 고를 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내가 원하는 여행지를 가장 저렴하고 제일 좋은 조건으로 똑똑하게 골라보세요.

하우투 웨딩 & 허니문 박람회가 여러분들의 행복한 결혼준비를 스마트하게 도와드립니다.





연평균 24~25회의 박람회를 안정적으로 개최하는 전문웨딩기업 하우투웨딩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최적의 상품을 추천합니다. 검증되고 안전한 업체들의 참여로 믿을 수 있는 박람회!





이번 박람회는 직영 허니문업체를 운영하여 직영허니문업체로 인한 손해를 100% 책임지고있습니다.

더이상 여행사 부도나 사기를 걱정하지 마세요~





가장 인기있는 신혼여행지들을 모두 모아놨습니다.




괌, 사이판, 하와이, 몰디브, 코사무이 등등.....

원하는 그 어떤 곳이든!



홍보배너링크


▲ 더 많은 여행지 알아보기 클릭





다양한 웨딩박람회 참여 선물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참석자 100% 증정 선물들부터 선착순 선물, 상담선물, 계약선물, 추첨 사은품 등등~~~


알짜 정보도 얻고, 행운의 선물도 놓치지 마세요~ ^^






2018 3월 웨딩박람회 & 허니문박람회 무료 입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아래 홈페이지에서 무료 입장권 신청을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의 행복한 웨딩을 기원합니다. ;-)



☞ 무료 입장권 신청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