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gs25 편의점 모찌롤케익 먹어봤어요. 이거 맛있네요 강추 ㅎㅎ


gs25 모찌롤케익


집앞 편의점에 간식거리를 사러 나갔다가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모찌롤 케익'이란 아이템을 발견했습니다. 삼립에서 만들었구요 gs의 pb 브랜드 you us 마크가 박혀있네요. 가격은 2,500원 입니다.


이 제품 말고도 딸기초코제품도 있었는데 일단 기본맛을 선택해봤습니다.



gs25 모찌롤케익


gs25 모찌롤케익



몰랐는데 요새 cu세븐일레븐등 대부분 편의점에서 이런 형태의 롤케익을 만들어 팔고 있나봐요. 

편의점 천국인 일본에서는 진작부터 인기리에 팔리던 제품군이라던데, 우리나라에서도 이제 이런 스위츠 디저트가 다양하게 팔리는가 봅니다.





제품은 생크림 때문인지 냉장 진열장에 진열되어있었고, 유통기한도 이틀 정도로 짧은 편입니다. 



편의점 롤케익



용량은 95g, 칼로리는 337kcal 입니다.





영양정보와 원재료는 위 사진 참고하시구요...





모찌롤케익이 플라스틱 케이스에 예쁘게 담겨있습니다.

옆에서 보면 생크림이 알차게 들어있는게 보이네요.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 뚜껑을 벗겨내고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롤케익이 다섯조각으로 잘려서 빈틈없이 조르륵 담겨있네요.

요새 과대포장이 기승을 부려서 혹시나 띠지에 가리워져있는 가운데 부분이 비어있는건 아닌지 걱정했는데 다행입니다. ㅎㅎ





먹기전 모찌롤케익 케이스안에 플라스틱 포크 나이프가 들어있을까 살펴봤는데 그런건 없네요.

롤케이크가 먹기좋은 크기로 잘려있으니까 나이프는 필요없지만, 우아하게 먹을 수 있게 작은 포크가 들어있으면 더 좋았을것 같습니다.


손으로 집어먹었는데 조금 모냥빠지네요 ㅎㅎ





어쨌거나 저쨌거나 한조각 집어들고 맛을 봤습니다.

음~~~~


한입 크게 베어먹었는데 케익이 상당히 부드럽고 촉촉하네요. 빵이 메마르지않고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더 촉촉해요. 카스테라의 달콤하고 고소한맛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가운데 들어있는 생크림도 기대이상이네요. 크림은 우유맛이 진하고 고소해서 맘에들었어요.

크림이 나름 꽉 차있어 밀도가 느껴지고, 식감도 꽤 쫀득해요. 


'모찌'라는 이름이 붙은게 그래서 그런거 같은데 찰떡같이 쫀득한 정도는 아니지만 뭐 나름 괜찮습니다.

차갑게해서 먹으니 상큼한게 더 맛이 좋네요.





맛있어서 하나둘 집어먹다보니 금세 바닥을 보였습니다. ㅎㅎ

2,500원이라는 가격이 살짝 비싼것같긴해도 퀄리티와 양을 생각하면 또 나름 괜찮은것 같습니다.

저는 다음에 또 사먹을것 같아요. 


빵집에서 롤케익 혼자사먹기 부담스러울때 먹으면 딱 좋은제품입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