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코스트코 머핀가격 1+1 이 8,490원! 가성비 최고 간식이네요 ^^


코스트코 머핀


얼마전 costco에서 사온 커클랜드 머핀세트 입니다. 

6개들이 한팩을 두개 묶어 8,490원에 파네요. 저는 호두맛, 블루베리맛으로 골라서 사왔어요.

머핀 12개에 8,490원이니까 한개에 거의 700원 꼴이군요.

정말 저렴하죠? ^^





성인남자 주먹만큼 커다란 머핀에
호두가 아낌없이 팍팍 들어가 있어요.





크기가 큰만큼 칼로리도 상당합니다.

코스트코 호두머핀 칼로리는 1개에 758kcal 입니다.


저는 보통 한번에 반개씩 잘라먹어요. 

한번에 한개를 통째로 다먹으면 배가 꽤 부를 정도거든요.





고소하고 달짝지근한 냄새가 솔솔~ ㅎㅎ

머핀 겉면에 수북히 박혀있는 호두조각이 참 먹음직 스러워요.





호두는 머핀 겉에만 붙어있는게 아니라 속에도 콕콕 박혀있습니다.

저는 호두를 좋아하는데 이거 정말 맛있네요~


반만 잘라 먹으려다가 너무 맛있어서 한개를 몽땅 다 먹었어요. 커피 한 잔과 함께하니 아주 꿀맛입니다. 여러분들도 코스트코에 간식거리 사러가시면 요거 꼭 담아오세요~ 

맛있는 코스트코 간식으로 강추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