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app 소개

[스마트폰 게임 추천] 'Tap Titans' 탭타이탄이라는 게임 아시나요?


Tap Titans


며칠전부터 스마트폰으로 탭타이탄이란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정말 재밌는 스마트폰 게임이 있다고 친구가 추천해줘서 설치해봤는데 이거 은근히 중독성이 있네요. ㅎㅎ 게임방식은 정말 간단합니다. 손가락으로 폰 화면을 재빠르게 두들기며 '탭' 해주면 몬스터들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때 얻게되는 게임머니로 동료들을 구입하고 업그레이드 해가며 더 강력한 적들을 물리치는 방식입니다. 간단하죠?



tap_titans-탭타이탄스



저는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95 스테이지까지 밖에 못갔네요. 다른분들이 포스팅한거 보면 2000라운드 넘긴분들도 엄청 많던데 ㄷㄷㄷ 합니다. 며칠 게임을 즐기면서 제가 느낀 이 게임의 장점은 정말 '심플'하다는겁니다. 





얼마나 심플하냐면 게임을 끝내고 화면밖으로 나가버려도 게임속 플레이어는 쉬지않고 적들을 물리치고 있습니다. 간밤에 자고 일어나 아침에 게임을 다시 실행시켜보면 밤새 게임 캐릭터들이 벌어놓은 게임머니가 상당히 많이 쌓여있습니다. 귀찮으면 그냥 게임창 닫고 나가버리면 그만이니 정말 간단하죠? 


그래서 내 대신 싸워줄 용병들을 많이 고용하고 레벨 업그레이드를 해주는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지금은 게임 초반이라 돈이 생기는대로 강력한 용병들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쉽게 풀어가기위한 적절한 공략이 필요하죠. 


'속초 암살자 타케다, 이태원 횟불 콘테사, 해운대 인퀴지뢰, 을지로 마술사 마이키' 등등 용병 이름들이 하나같이 재밌네요 ㅋㅋ. 


하지만 용병들에게만 게임을 맡길순 없죠. 직접 게임 플레이을 해야만 요정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강력한 보스를 특수기술을 이용하여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일일퀘스트를 통해 다이아몬드나 더블 요정의 보상, 랜덤 특전등을 얻을수도 있지요.


한번 해보세요~!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되는 쉬운게임이라서 부담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중독성이 강한만큼 오래동안 게임에 빠지지만 않는다면요 ㅎㅎ 친구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재미있는 스마트폰 게임을 찾고계신다면 탭타이탄스를 플레이해보시길 추천 합니다. ^^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