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app 소개

인스타그램 동영상 튕김 오류 업데이트 이후 고쳐진듯?


인스타 동영상 멈춤 에러


얼마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안드로이드. 2016년 9월 28일)


매번 업데이트 때마다 버그(동영상이 재생되다 다운되는증상)가 고쳐지기를 바랬지만 항상 그대로였기에 이번에도 별 기대가 없었는데, 어랏? 업데이트 후 동영상이 멈추지 않고 부드럽게 잘 재생되네요???




☞ 구글 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지난 5월달에 포스팅 했을때만해도 동영상만 틀면

"Instagram 애플리케이션(com.instagram.android 프로세스)이 예상치 않게 중지되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앱이 꺼져버렸는데 말이죠.


어찌나 짜증이 나는지 이 증상 때문에 한동안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지 않았었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의 '새로운 기능' 알림란에는 이와 관련된 메시지는 없네요.

뭐 어쨌거나 저쨌거나 지금이나마 고쳐졌으니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이놈들 지금까지 안고쳐주고 뻐기길래 걍 포기하고 있었는데  -_- ... 





현재 제가 문제없이 이용중인 버전은 2016.9.28 에 업데이트된 9.4.5 버전 입니다.

저와 비슷하게 동영상 부분에서 앱이 튕기는 에러가 있었던 분들은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보세요~





(*들리는 소문에 lg 스마트폰에서 이런 증상이 일어나는것 같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요번에 그 부분이 고쳐진걸까요? 참고로 저는 g2 이용중입니다.)


-끝-



지난글:

2016/05/15 -- 인스타그램 동영상 튕김 오류 언제 고쳐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