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공략] 거지키우기 펫 얻는법. 보물거지 레벨 20을 찍어라!


거지키우기 펫얻는법 ?


최근 4.6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거지 키우기'에 대대적인 변화가 생겼습니다. 

한동안 메이저 업뎃이 뜸해서 게임을 좀 소솔히 했었는데, 여러가지 재밌는 기능이 추가되었다니 다시한번 구걸링에 빠질때가 된것같군요. ㅎㅎㅎ



거지키우기 업데이트



업뎃 목록을 훑어보니 흥미로운 요소가  많네요. 어떤 새로운 기능들이 있을까 살펴보니 보물거지 레벨업 업데이트, 인벤토리와 레어 아이템의 추가등이 보입니다.



거지키우기 펫 얻는법 1



오늘은 그 중에서 보물거지 레벨업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업뎃 후 게임을 진행해보니 보물거지가 한 번씩 출현할 때마다 게이지가 한 칸씩 차는군요. 

10회를 꽉 채우고 레벨업 버튼을 눌러주면 레벨이 1씩 오르게 됩니다. 차근차근 열심히 렙업해서 보물거지 20레벨을 달성하면 보물거지가 보상으로 을 드랍합니다.

 


거지키우기 펫 얻는법 2


거지키우기 펫 얻는법 3



보물거지가 흘리고간 황금깡통 중 하나를 골랐더니 저는 특별한 고릴라가 나왔네요. 



거지키우기 펫 얻는법 4



인벤토리에 들어가 새로생긴 귀여운 펫을 만나러 가봅니다. 고릴라가 참 특별하게도 생겼군요. ㅎㅎ

인벤에 빈 슬롯을 보니 거지키우기 펫은 총 6종이 있는것 같습니다.



거지키우기 펫 얻는법 5



펫을 선택하면 만화 카드가 한장 뜹니다. 우리 주인공인 사장거지의 느낌적인 느낌을 보아하니 고릴라 펫은 레어템 드랍률을 20% 상승시키는 능력이 있나보네요. 오호~ 레어템 드랍률 +20%라니 꽤 괜찮은 효과인것 같습니다.



거지키우기 펫 얻는법 6



펫을 얻고나서 부터는 황금깡통을 열때마다 펫이 자동적으로 효과를 부여합니다. 펫도 얻었으니 어디 특별한 고릴라펫의 능력을 한번 볼까요?



거지키우기 펫 얻는법 7



이런....

아무리 펫이 붙어도 꽝은 못피하는군요. 





그래도 사장거지에게 새로운 친구가 생긴것같아 든든하네요. 가뜩이나 천부적인 구걸능력을 가진 주인공 거진데, 도와주는 친구들까지 계속 늘어나니 이러다가는 나라까지 살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거지키우기 펫을 얻으려면 먼저 보물거지 레벨20까지 올려 보세요! ;-)


관련글: 거지키우기 레어템 - 펫, 배경, 의상, 레벨업 쿠폰을 얻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