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인저스티스 업데이트 2.8 - 배트맨 대 슈퍼맨 신 캐릭터 추가.


INJUSTICE : GODS AMONG US 2.8.0


[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가 정말 오래간만에 메이저 업데이트를 단행하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엔 얼마 후 개봉할 DC코믹스의 새영화 <배트맨 v 슈퍼맨>의 영웅들이 대거 추가된다고 하네요. 그 덕분에 저도 한동안 접어두었던 인저스티스를 다시 플레이 해보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구글 플레이 바로가기





업데이트를 마치고 나니 오오오~~~~!!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의 한 장면으로 멋지게 2.8 버전을 시작하네요. 

이번 영화에선 배트맨과 슈퍼맨이 싸운다니...ㅜㅜ 영화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사실 전 마블의 어벤져스보다 DC의 저스티스리그 멤버들에 더 정이가거든요 ㅎㅎㅎ






이번 버전 도전모드는 '저스티스의 시작' 캐릭터 슈퍼맨 입니다. 예전에 한창 인저스티스를 즐길때 슈퍼맨캐릭터는 전부 모았었는데 이제 또 하나 모아야할 캐릭터가 생겼네요. 도전모드는 3월 25일 새벽 1시까지가 기한입니다. 늦지않게 슈퍼맨 얻으러 도전에 참가하세요~





슈퍼맨 능력치를 잠깐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캐릭터는 공격력 1,521에 체력은 1,469 군요. 세터링 블로우라는 특수기술을 사용합니다.

특수공격으로 장비를 조각낼 수 있으며, 일시적으로 상대방의 모든 장비를 쓸모없게 만들 수 있다는군요.

오호 ~ 장비능력을 없애다니 이거 상당히 괜찮은 능력이네요.






이번 배트맨대 슈퍼맨 영화속 캐릭터는 전부 모아야 겠네요 ㅎㅎ





상점을 들어가보니 새로운 부스터팩도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슈퍼맨팩, 배트맨의 골드팩, 원더우먼팩등 탐나는 카드가 많군요. 근데 뭐 이리 비싸 -_-;; 열심히 도전모드 빠뜨리지 말고 참가해서 캐릭터들 얻어야 겠습니다. ㅎㅎ


게임이 지겨워져 한동안 인저스티스를 방치해뒀었는데 이제 다시 열심히 즐겨줄 때가 된것같습니다. 아직 업데이트 안하셨다면 지금 바로 업데이트 해보세요. 새 영화도 개봉하면 바로 보러 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