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용사는 구직중 전당포 던전을 클리어 하다.


용사는 구직중 전당포 던전 클리어


1000 스테이지를 어렵게 어렵게 클리어하고 나니 더 이상의 진행은 무리군요.

다시 환생을 하려다가 환생 전에 한 번더 전당포 던전에 도전 해보기로 합니다. 예전 쪼렙시절에 뭣도 모르고 들어갔다가 한 칼에 썰린 아픈 기억이 있어 최근엔 함부로 들어가보지 못했거든요.



용사는 구직중 전당포 던전



이번엔 1000스테이지도 찍고 영웅들 레벨도 730 이상씩 올려놨으니 그리 쉽게 당하진 않겠죠?

한 판 입장에 보석 10개씩, 다섯 영웅이 도전할 수 있습니다. 자 가봅시다.



용사는 구직중 전당포 던전 1



먼저 기사 가렘을 위한 던전입니다. 


잉??? 근데 이게 왠일... 던전 들어가자마자 단칼에 몹을 잡아버리네요. -_-;;; 

첫번째 던전이라 몹이 약했나? 뭐 암튼 첫 던전을 클리어하고 보상으로 가렘기사 방어구를 획득했습니다. 이 아이템은 크리티컬 발생 확률을 5% 증가 시켜주네요. 굿.



용사는 구직중 전당포 던전 2



그 다음 도전은 암살자 제프를 위한 두번째 던전입니다.


음... 이번 판도 역시나 한 칼에 클리어 되는군요. 역시 크리티컬 발생 확률을 5%올려주는 방어구를 획득했습니다. 근데 이거 혹시 전당포 던전에 너무 늦게 들어온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용사는 구직중 전당포 던전 3



네 맞습니다. 

역시나 그 다음 궁수 애니를 위한 던전도 한타



용사는 구직중 전당포 던전 4



마법사도 한 타



용사는 구직중 전당포 던전 5



힐러도 한 타면 겜 끝이군요....



용사는 구직중 전당포 던전 6



이전엔 그렇게 깨기 힘들었던 던전이었는데 700레벨 영웅들한텐 껌이네요....ㅎㅎ



용사는 구직중 전당포 던전 7



전당포 던전을 모두 클리어 하고 난 후엔 몬스터 도감에서 새롭게 발견한 몹들을 체크하고 보석 15개씩 총 75개를 보상으로 받아줍니다. 던전입장에 총 50개 보석을 썼으니 따져보면 순수하게 보상받은 보석은 25개군요...


뭐 그래도 괜찮은 방어구도 하나씩 챙겼으니 이제 미련없이 환생하러 가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