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 Life

샤오미 보조배터리 2세대 신형 10000mAh 구입 후기. 정품확인 인증 완료.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mAh PLM02ZM


배송비 포함해서 가격이 만원 안쪽으로 떨어지면 하나 사야겠다고 맘먹고 있던 보조배터리.

드디어 하나 샀습니다. 옥션 올킬에뜬 배송비포함 1만원 살짝 넘는거 쿠폰적용하니 만원이 안되더라구요.


제가 사용하는 핸드폰 LG V20은 착탈식 배터리라 보조배터리가 그닥 필요한건 아닌데 가격이 이렇게 저렴해지니 언젠간 쓰겠지싶어 하나 사봤습니다. ㅎㅎ



샤오미 보조배터리 2세대 신형 10000mAh



2세대는 투박한 1세대에 비해 확실히 얇아지고 예뻐졌어요. 

저는 네이비와 실버중에서 실버를 선택했는데 깔끔한게 예쁘네요.



샤오미 보조배터리 2세대 신형 10000mAh



한손에 착 감기는 크기라 

휴대성이 엄청 좋아졌습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2세대 신형 10000mAh



정면엔 이렇게 음각으로 샤오미의 mi 마크가 새겨져있습니다.

뒷면엔 작게 mi.com 이라고 되어있어요.



샤오미 보조배터리 2세대 신형 10000mAh



10000mAh 정도면 핸드폰 배터리를 세번정도 완충할 용량이니까 

외출시에 이거 하나 가지고 다니면 든든하겠어요. 





인풋 단자는 아직까지 많이 쓰이는 마이크로 5핀 USB 입니다.

저는 C 타입 USB를 주로 사용하는데 살짝 아쉽네요. 

뭐 그래도 이쪽이 좀더 저렴하니까 ㅎㅎ






구성품은 별게 없네요. 무슨말인지 모를 중국어 설명서 한장, 그리고 보조배터리 충전용 마이크로5핀 usb 케이블 짧은거 한개가 들어있습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2세대는 급속충전을 지원하니까 좋습니다. 


v20용 9V 1.8A 짜리 급속충전기를 이용하면 보조배터리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역시 보조배터리에 핸드폰을 연결하면 핸드폰 배터리가 급속으로 충전됩니다. 





참, 짝퉁이 하도 판을 치는 중국이라 정품인증은 필수입니다.

제품 상자 뒷면에 홀로그램 스티커 하단 은박을 동전으로 긁으면 20개 숫자로 이루어진 인증번호(security code)가 나옵니다.





이 번호를 http://chaxun.mi.com 에 들어가서 위 사진처럼 입력합니다. 

하단에 쓰여진 보안번호 4개를 한번 더 입력후 (ex.5048) 인증버튼을 누릅니다.


이때 This is an authentic product 라고 뜨면 해당 제품은 정품입니다. 확인해보니 제껀 정품 맞데요 ㅎ





샤오미 보조배터리 2세대 10000mAh 제품을 구입후 며칠 들고다녀 봤는데 상당히 편합니다.


넉넉한 용량에 크기는 아주 슬림해져서 가방속에 쏙 넣고 다니기 좋아요. 빠르게 급속충전이 되기때문에 밖에서 배터리가 없을때 잠깐 핸드폰을 연결해두면 금방 완충이 됩니다. 저렴한 가격에 잘 산것같아요.


저렴하고 쓸만한 보조배터리 필요하신분들은 샤오미2세대 10000mAh 제품을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