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탭타이탄 영웅 토너먼트] 수준을 높여라! 월요일엔 새로운 토너먼트를!


탭타이탄 월요일 대회


한동안 손에서 탭타이탄을 놓았다가 간만에 다시 플레이 하려고 들어가보니 게임이 실행되지않고 무한로딩에 빠져버립니다. 며칠전에 업데이트를 하던데 그때 뭔지모를 문제가 생겼었나 봅니다.


몇번을 껐다켜봐도 그대로길래 삭제후 재설치를 했더니 그때서야 제대로 실행이 되네요. 



탭타이탄 영웅 토너먼트_무한로딩



도대체 로딩은 언제 끝나는거야?"



탭타이탄 영웅 토너먼트_1




그건 그렇고, 게임을 손놓고 있던 사이에 새로운 이벤트가 생긴것 같군요. 

영웅 토너먼트 ?? 수요일과 토요일에 열렸던 기존 토너먼트 외에 월요일에 열리는 또다른 토너먼트가 생겨났습니다. 



탭타이탄 영웅 토너먼트_2



뭔지 모르겠지만 일단 달려볼까요?


그런데 이 대회는 스테이지를 많이 올라가면 1등하는 방식이 아니군요. "수준" 이라고 적혀있는게 뭘 의미할까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영웅들 레벨의 총 합을 뜻하는 것이었습니다. 게임 주인공 캐릭터 말고 용병 영웅들의 레벨 말입니다. '수준'이라니... 번역만큼은 '탭타이탄 수준'이 좀 허접한것 같습니다.




탭타이탄 영웅 토너먼트_3




고급묘약? 프리미엄무기 업그레이드?


시상내역에 어떤 상품들이 있나 살펴보니 다이아몬드와 토너먼트 포인트외에 못보던 것들이 있네요. 나중에 알게된 사실이지만 고급 묘약은 프레스티지시 전체 팀보너스로 받는 보물의 갯수만큼 추가로 보물을 지급받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프리미엄 무기업그레이드는 지금까지 업그레이드 받지못한 무기들 위주로 업그레이드가 이뤄지는 아이템이라는군요. 



탭타이탄 영웅 토너먼트_4



대회에 참가후 적당히 두들기다 그만두고 나중에 확인해보니 순위는 57위로 마감되어있네요.

제가 얻은 보상은 다이아몬드 20개, 고급묘약 3개, 5포인트, 1프리미엄 무기 업그레이드 입니다.



탭타이탄 영웅 토너먼트_5



탭타이탄 영웅 토너먼트_6




보상으로 받은 '무기 업그레이드'를 눌러보니 지금껏 얻지못했던 '독도의 영웅 자클린' 업그레이드가 떴습니다. 맨날 해운대 인퀴지뢰같은 그지같은 것들만 중복으로 떠서 언제 세트한번 맞춰보나 싶었는데 이거 괜찮은 보상이네요. ㅎㅎㅎ



탭타이탄 영웅 토너먼트_7




고급묘약의 위력은 나중에 프레스티지 할때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급묘약 한개당 전체 팀보너스 보물을 두배로 주기때문에 최종적으로 받는 보물의 갯수가 껑충 뛰네요. 우와 이거 정말 대박템이군요!! 이럴줄 알았으면 좀더 열심히 달려서 몇개 더 받아볼걸 ㅎㅎㅎ





요새 탭타이탄에 흥미가 좀 떨어지던 차였는데 새로운 이벤트가 생겼으니 다시 한번 열심히 스마트폰 액정을 두들겨 봐야겠습니다. 수요일과 토요일 대회는 참가 못하더라도 월요일 토너먼트는 상품이 쏠쏠하니까 꼭 빼먹지 말고 참가해 보렵니다. ㅎㅎ

 

여러분도 꼭 시간맞춰 한번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