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탭타이탄 필수유물] 오거의 건틀릿을 마침내 얻다!


오거의 건틀릿, 마스터 로션은 꼭 필요해!


드디어 그렇게도 얻고싶던 유물인 오거의건틀렛을 얻었습니다.

탭타이탄을 플레이 해오며 이렇게까지 뽑고싶던 유물이 또 있었을까 싶을정도로 원하던 아이템입니다.

홀리 오오라, 폭풍성장의 현아포션, 마법사의 스톤등 다른 1군 필수 유물들은 진작에 얻었지만, 요놈 하나 얻기가 그렇게 힘들었네요 ㅎㅎㅎ.




탭타이탄 오거의 건틀릿



유물순서 계산기를 돌려보니 쏟아부어야 할 보물의 갯수가 엄청나더군요. 

하지만 저는 그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탭타이탄 오거의 건틀릿2



그 이유는 바로 '오거의 건틀릿'의 탁월한 효과때문입니다.

이 유물은 주인공의 '그림자 분신술' 지속시간을 비약적으로 증가 시켜줍니다. 탭타이탄은 게임 특성상 쉴새없이 손가락을 놀려주어야 하는데 이게 만만치않은 노가다죠. 오랜시간 플레이 하다보면 손가락 마디도 저려오고 팔도 은근히 아파옵니다. 이거 게임하다가 관절염 걸리겠네요....;;



탭타이탄 마스터 로션



하지만 그림자 분신술을 시전하면 손가락을 편히 쉴수 있습니다. 프레스티지후 초반에 힘들이지 않고 게임 진도나가는데도 아주 좋죠. 또한 %데미지 올려주는 폭도 큽니다.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이 스킬이 제일 좋더라구요 ㅋㅋ.


전 이미 마스터로션 유물을 이전에 뽑아두어서 만렙을 찍어두었습니다. 덕분에 그림자 분신술 재사용 대기시간을 5분으로 단축시켜 두었죠.



탑타이탄 그림자 분신술



건틀릿을 뽑은후 모아둔 보물을 쏟아부어 65레벨까지 올려줬더니 분신술 지속시간이 3분 45초까지 늘어났네요. ㅋㅋㅋㅋ  스킬 지속시간 동안에도 대기시간은 줄어들기 때문에 1분 25초만 기다려주면 또다시 그림자 분신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우거의건틀릿 만렙(90레벨)을 찍으면 지속시간이 5분이 되기때문에 대기시간은 0이되어 스킬을 쉬지않고 쓸수있겠네요. 어서 만렙을 찍어줘야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