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거지키우기 업적 업데이트. 목표 달성하고 보상받기.


거지키우기 업적 추가


독성 강한 맛 클리커게임 <거지 키우기>가 최근 4.31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버전에선 각종 목표를 달성하고 업적을 세울 때마다 일정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죠. 게임이 점점 구색을 갖춰가며 성장해 나가는걸 보고있자니, 정말 게임 이름처럼 제가 이 게임을 함께 키워가고 있는듯한 기분도 듭니다. ㅎㅎ



 <찡긋! >






아직 업데이트 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바로 업데이트 하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게임 다운받으러 가기





업데이트를 마치고 게임을 처음 실행하면 화면 상단 우측에 지금까지 못보던 메달모양 아이콘이 하나 보입니다.





메달모양을 눌러보면 플레이중 달성해야할 50가지 목표를 볼 수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메달 마크가 하나씩 늘어나고 보상으로 마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달성된 목표들이 몇가지 있어 보상으로 주어진 마나들을 받아주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50개의 목표중 18개를 달성했군요. 목표가 높아질수록 보상도 좋아집니다. 파란색 마나보단 역시 황금마나가 좋죠. ㅎㅎ





그러고 보니 보상으로 받은 마나가 72개나 되네요. 남는 마나로 저는 구걸도사 레벨 업그레이드나 시켜줘야 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