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고양이 게임] 네코아츠메 시작하기. Neko Atsume


네코 아츠메를 시작하다.


새롭게 시작해볼 만한 모바일게임이 어디 없을까 이리저리 기웃거리다가 재밌는 게임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바로 귀염터지는 고양이 키우기 게임 '네코아츠메' 입니다.


이 게임은 집 앞마당에 길냥이들을 위해 먹이와 놀거리를 놓아주면서 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면 차츰 귀여운 고양이들이 스스로 찾아와서 자기들끼리 밥도먹고 놀다가 가곤하죠. 플레이어는 그걸 흐믓하게 바라보는게 전부인(?) 아주 심플한 게임입니다. 


게임진행을 위해 핸드폰을 오랜시간 들여다보며 무언가를 계속 할 필요도 없습니다. 

가끔씩 게임에 접속해서 집안에 어떤 고양이들이 찾아왔나 체크하고 고양이들을 돌봐주며 마음의 위안을 얻는 '착한게임' 이라고나 할까요?



고양이게임 네코아츠메


☞ 구글플레이용 다운로드




고양이게임 네코아츠메 2




네코아츠메는 일본에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그래서 기본 언어는 일본어로 되어있습니다. 아직 한글화가 되지 않은게 좀 아쉽지만 그래도 영어를 선택할 수 있어 그나마 다행입니다. 저는 일본어를 모르니 영어를 선택했습니다.



고양이게임 네코아츠메 3



게임을 시작하면 먼저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안내에 따라 메뉴를 누르고 차근차근 시키는대로 해봅니다.




고양이게임 네코아츠메 4



메뉴버튼을 누르고 



고양이게임 네코아츠메 5



Shop에 가서 



고양이게임 네코아츠메 6



빨간색 공을 구입하라고 하는군요.



고양이게임 네코아츠메 7



그다음 Goodies에서 고양이밥도 구입합니다.



고양이게임 네코아츠메 8



그리고 구입한 물건들을 집앞마당에 놓아줍니다.



고양이게임 네코아츠메 9



그러면 잘했다고 멸치금멸치를 보상으로 줍니다.

게임내 먹이와 물건들을 이 멸치로 구입할 수 있기때문에 이건 돈이나 마찬가지군요.


그러고보니 벌써 고양이 한마리가 어디선가에서 나타나 빨간 고무공을 가지고 놀고있네요.




고양이게임 네코아츠메 10



고양이를 눌러보면 고양이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이름과 성격, 파워레벨, 방문 횟수, 이용한 장난감들과 앨범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 이름은 마음에 드는 이름으로 수정 할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게임 네코아츠메 11

<선물이다옹~>





고양이들은 먹이와 장난감에대한 보답으로 이렇게 멸치들을 놓고 가기도 합니다. 

그놈 참 기특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아직 게임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즐길 거리는 많지않습니다.

아이템들을 추가로 구입하고 마당을 꾸며갈 수록 차츰 차츰 고양이들이 늘어간다고하니 꾸준히 플레이해봐야 겠네요. 고양이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플레이해보시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