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나르코스 NARCOS


넷플릭스 추천미드 - 나르코스 NARCOS


세계 최대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NETFLIX가 한국에 런칭되자 마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가입자들에겐 한 달 간 모든 동영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라 우리나라에서도 그 가입자 수가 빠르게 늘고있는듯 합니다.



넷플릭스 netflix




넷플릭스 미드종류



유료 서비스를 한달간 이용해보고 무료 기간이 끝나기 전에 해지신청을 하면 요금이 과금이 되지 않는다고 해서 저도 부담없이 회원가입을 해보았습니다. 


넷플릭스가 우리나라에 들어오기 전부터 그 명성(?)은 익히 들어왔는데, 실제 서비스를 이용해보니 볼거리가 상당히 많네요. 이용자 성향에 따라 추천되는 전세계의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의 종류와 갯수가 어마어마 합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저는 평소에 미드를 좋아해서 가끔씩 찾아보곤 했는데, 여긴 아직 못본 인기 드라마가 상당히 많네요. 

주위에서 재밌다고 많이들 추천 해주던 데어데블, 제시카 존스, 고담, 센스 8, The 100 등 인기 미드들이 다양합니다. 


아쉽게도 왕좌의 게임, 하우스 오브 카드, 워킹데드등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서비스가 되지 않는듯 합니다. 뭐 그래도 저에게는 볼거리가 차고 넘치네요 ㅎㅎㅎ



넷플릭스 추천미드 나르코스



아직 못본 시리즈중에서 뭘 볼까 둘러보다가 나르코스 (NARCOS) 라는 미드들 보게됐습니다.


이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직접 제작한 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입니다. 콜롬비아 출신의 전설적인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미국에선 방영중 엄청난 호평을 받으며 인기리에 시즌1을 마쳤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나르코스 narcos



호기심에 이끌려 잠깐 맛만 봐야지 하고 플레이해봤는데, 와 이거 엄청 재밌네요! 

내용이 긴장감있고 엄청나게 흥미진진해서 내리 몇편을 본건지 모르겠습니다.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도 볼만한데, 특히 주인공 에스코바르의 카리스마가 아주 끝내주네요.





참, 여기엔 왕자의 게임에서 오베린 왕자역으로 출연했던 배우가 마약단속국 요원으로 나옵니다. 간만에 보니까 반갑더라구요 ㅋㅋ 이래저래 정말 매력적인 작품이니 아직 못보셨다면 한번 감상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앞으로 한달간 넷플릭스를 무료로 부담없이 즐길수 있으니까 얼른 나르코스 시즌1 정주행 끝내고 다른 시리즈도 달려봐야 겠습니다.  ;-)



관련글: ☞ 넷플릭스 가입 – 한 달 무료 이용하기

☞  넷플릭스 해지 하는 방법 / 자동연장 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