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급 세일 또 시작 했네요. 마우스, 이어폰, 스피커등 가전 행사상품 인증합니다.


홈플대란 , 오늘은 가전제품 인증


홈플러스 대란이 또 시작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잠깐 짬을내어 집앞 홈플러스 의정부점에 다녀왔습니다. 이전에도 여러번 대란급 할인 상품들을 놓쳤었는데 그게 그렇게 안타깝더라구요 ㅋㅋㅋ


오늘은 집중적으로 가전 코너를 훑어보았습니다.

마우스, 이어폰, 스피커, 공유기, usb 메모리 등등이 엄청나게 할인하더라구요.

먼저 오늘 사온 물건들 인증샷 입니다.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마이크로 소프트 무선 광마우스 Wireless Mobile 1850 , 줌리드이어폰 zumreed zhp-120s , 엘레콤 핸즈프리 elecome ehp-cs3550mwh , 이메이션 이어폰 imation ib-400, 데이터 충전케이블, 셀카봉 입니다.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영수증



자세한 가격은 위 영수증 인증을 참고하세요. 

정말 싸죠??





16,900원 짜리 MS 무선 마우스가 5,070원

12,900원 짜리 줌리드 핸즈프리 이어폰이 2,580원,

19,900원짜리 엘레컴 이어폰이 3,980원

.....

대박!


필요한 물건들만 사느라 이정도로 그만했는데 사고싶은 물건들이 너무 많아 혼났네요. 

나머지 행사상품 가격 정보는 아래 사진으로 올려 두겠습니다. 홈플러스 털러 가실때 참고하세요 ㅎㅎㅎ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러스 PB 유선 마우스들 가격이 천원에서 2천원 사이 입니다.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게이밍 마우스는 삼천원!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MS 무선 마우스가 대박인데 가격표가 아직 할인전 가격 16,900원으로 찍혀있네요.

홈플러스 어플로 바코드를 찍어보면 할인가격 5,080원으로 나옵니다.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로지텍 유선마우스 M105

4,770원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29,900원짜리 LG 무선 광마우스 cm-1400

8,970원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삼성 유선 광마우스 

5,250원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비싸보이는 99,000원 짜리 스마트 체온계가 19,900원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충전기도 있고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데이터 케이블도 있습니다.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다음은 이어폰, 헤드셋 코너입니다.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사진을 잘 못찍었는데 보이시나요?

엘레콤, 아이리버, 줌리드, 이메이션, 일렉트리카 등등 대부분 이어폰들이 2천원에서 3천원대 입니다. 좀 비싼것들은 5,6천원대 구요.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트랜센드 8기가 짜리 otg usb는 2,380원 입니다. 저렴하죠?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샌디스크 8기가 sd카드 1,780원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카세트플레이어가 만원도 안하네요 ㅎㅎ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D-link 유무선 공유기 dir-550a 는 벌써 다 털리고 품절입니다.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네티스 공유기 m433 ac 4만 5천원 짜리가 9,180원입니다.

싸서그런지 이것도 품절이네요. 다시 들어오려나?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HDMI 케이블도 엄청 쌉니다. 하나 사려면 비싸던데 할인해서 2,780원 밖에 안하네요.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스피커들도 엄청 쌉니다. 요게 3,000원 이래요.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홈플대란 홈플러스 대란



그외 잡다구리한 것들이 많이 세일중입니다. 가전쪽만 둘러보며 사진찍는데도 힘드네요 ㅎㅎㅎ


물건들 다 빠지기 전에 필요한 물건 있으시면 얼른 홈플러스 대란에 참가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