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팀탐슬램! 팀탐 맛있게 먹는 방법 아시나요? TIMTAM SLAM


팀탐 맛있게 먹는법 


악마의 과자 팀탐을 좀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방법은 쉽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팀탐에 우유 한 잔을 특별한 방법으로 더해 준다면 그 맛은 폭발적 시너지를 통해 두배, 세배로 상승하게되죠. (이때 칼로리도 함께 폭발적으로 상승하니 살짝 주의 하세요!)





마침 집앞 홈플러스에서 할인 할 때 사온 팀탐 밀크 초콜릿맛이 있군요. 가격은 무려 590원 입니다.

요즘 홈플러스에서 이것저것 큰폭으로 세일을 많이 하던데 이뻐죽겠네요. 그 옆엔 머그컵에 한가득 따른 흰 우유가 있습니다.

 





팀탐의 포장을 벗겨보니 향기로운 초코과자 여덟개가 쪼르륵 담겨있네요. 이쁘다 이뻐!





자, 이제 위에서 언급한 특별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팀탐을 맛있게 먹는방법, 바로 팀탐 슬램 (TIMTAM SLAM) 입니다.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죠?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팀탐슬램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팀탐의 한쪽 귀퉁이를 입으로 살짝 베어 먹습니다. 그리고 그 대각선 반대방향의 한쪽 귀퉁이를 같은 방법으로 베어 뭅니다. 그러면 위 사진과 같은 모양이 되죠?





이제 준비해둔 우유나 커피에 과자 한쪽을 잡고 퐁당 빠뜨립니다.

그리고선 고개를 숙여 수면위로 올라와있는 한쪽 귀퉁이를 입으로 쪼옥 빨아보세요.

팀탐을 마치 빨대처럼 이용하여 음료를 빨아들이는 거죠. 그러면 과자속 미세한 공기구멍을 따라 음료가 반대쪽으로 빨려나와요. 





그냥 먹으면 이렇게 바삭한 속이 





팀탐 슬램을 통해 흥건히 젖어들었네요~ 이제 촉촉히 젖은 팀탐을 한입 크게 베어 먹어보면~


"우와와오아와와와왕~!!"





그냥 먹었을 때와는 비교할 수 도 없을 정도로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풍부한 느낌의 팀탐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건 정말 먹어보지 않으면 모를 맛이에요. 저는 이방법을 알고난 후부턴 절대 팀탐을 그냥 먹지 않습니다. 항상 우유 한 잔을 꼭 준비 하지요 ㅎㅎㅎ 


아직 팀탐슬램을 해보지 않았다면 꼭 한 번 이 방법으로 드셔보세요. 요거 맛없다는 사람 한번도 못봤습니다. ㅋㅋㅋㅋ 아, 맛있다고 저처럼 계속 먹으면 칼로리 폭탄이되어 돌아오니 주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