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3월 kfc 징거버거 할인. 단품 2,400원에 판매중.


징거버거 단품 2,400원!


KFC에서 3월 7일부터 3월 13일까지 4,000원 짜리 징거버거를 40퍼센트 할인된 가격 2,400원에 판매한다길래 저녁으로 간단히 햄버거를 먹고왔습니다.



KFC 홈페이지 캡쳐



행사기간동안 시간 제한없이 하루종일 이용할 수 있어서 더욱 좋네요. 잠실야구장, 서울대공원, 에버랜드, 인청공항랜드2, 하이원리조트, 서귀포중문DT점은 행사 제외매장이니 이용시 참고하세요.





저는 여자친구와 함께 동대문점 KFC에 들렀습니다.

각각 행사중인 징거버거를 하나씩 주문하고 치즈 후렌치 후라이를 하나 곁들였어요. KFC는 콜라, 사이다를 비롯한 모든 탄산음료가 무한 리필인거 아시죠?   ㅎㅎ






케이에프씨 햄버거 중에서는 징거버거를 가장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 편인데, 이상하게 행사땐 크기가 조금 작게 느껴지네요. 기분탓인가? ㅎㅎ 그래도 큼지막한 치킨 통살 패티에 토마토, 양상추, 마요네즈의 환상 조합은 명불허전입니다.





사이드 메뉴로 치즈후렌치 후라이를 먹었는데 감자튀김 위 치즈가 묽은 소스치즈라 약간 아쉽네요. 

레알 치즈를 녹여서 주는 버거킹이 좀 더 맛있는데.....

  




ㅎㅎ 그래도 저렴하게 잘 먹었습니다.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는데 음식값은 8,400원 밖에 안나왔네요. 설문조사 참여한 영수증으론 다음번에 에그타르트를 무료로 먹을 수 있으니까 잘 챙겨놔야겠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