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시럽월렛] 버거킹 콰트로치즈 와퍼 쿠폰으로 저렴하게 먹기


버거킹 쿠폰으로 저렴하게 먹기


시럽 월렛 어플에 버거킹 할인 쿠폰이 매달 발행되는것 알고 계신가요?


저도 우연히 앱을 훑어보다가 발견했는데, 요기 꽤 쓸만한 쿠폰들이 많네요. 쿠폰은 누구나 무료료 다운받을 수 있으니 버거킹 갈일이 있다면 시럽 (혹은 ok 캐시백 어플)에서 미리 받고 가면 좀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버거킹 콰트로 지즈 와퍼




앱에 들어가서 버거킹으로 검색을 하면 여러가지 메뉴 쿠폰이 있습니다. 

메뉴를 정상가에 40~50 % 정도로 먹을 수 있으니 대박이죠? 바닐라 선데 아이스크림이나 아메리카노 같은 메뉴는 1+1 쿠폰이 있어 둘이 나누어 먹기에 딱 좋네요.


저는 여자친구와 함께 먹기위해 콰트로 치즈와퍼 콤보와 x-tra 크런치 치킨콤보, 프렌치 프라이L 세트를 9,900원에 먹을 수 있는 쿠폰을 다운받았습니다. 정가대비 40% 할인가격이니 꽤 저렴하네요.



버거킹 콰트로 지즈 와퍼 2


버거킹 구리


버거킹 구리 2



저희가 방문한 매장은 구리 드라이브 스루 매장입니다.

작년 크리스마스경에 오픈한 매장인데 새롭게 지어져서 그런지 넓고 깨끗하네요. 24시간 오픈 매장이라 밤중에 햄버거가 먹고싶을때 슝 다녀와도 좋을것 같습니다.



버거킹 감자튀김



주문한 음식은 순식간에 나오네요. 

먼저 따끈할때 먹어야 제맛인 후렌치 후라이를 먹어봅니다. 버거킹의 감자튀김이 두껍게 바뀐 뒤부터 맛이 더 좋아진것 같아요 ㅎㅎㅎ 바삭바삭 짭쪼름한것이 꿀맛이군요.



버거킹 콰트로 치즈 와퍼 2


버거킹 콰트로치즈 와퍼 5



이제 햄버거를 먹어봅니다. 먼저 먹어볼 버거는 명불허전 버거킹 콰트로 치즈 와퍼!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치즈 네가지와 순쇠고기 패티, 신선한 토마토, 야채들의 조화가 아주 끝내주네요. 큼지막한 크기 만큼이나 먹고나면 포만감도 장난아닙니다. 여러 와퍼 중에서도 이게 최고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ㅎ



x-tra 크런치 치킨 버거



다음에 먹어본 버거는 엑스트라 크런치 치킨 버거 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버건데 맛이 어떨지 기대되네요. 햄버거 빵은 일반 번이 아닌 큼지막한 호밀빵(?) 번 입니다. 



x-tra 크런치 치킨 버거 2



나이프로 쓱 잘라보니 중간에 패티가 실망스럽게도 치킨통살 패티가 아니군요.

뭐 그래도 두툼하니 괜찮아 보여 일단 맛을 봅니다. 음- 근데 맛을 보니 좀 별로네요. 


크런치는 어디가 대체 크런치 한건지 모르겠습니다. 중요한 치킨패티의 맛도 영 좋지 않군요. 넉넉히 들어간 양상추와 토마토, 피클은 맘에드는데 패티의 씹는맛도 별로고 어중간한 소스맛도 좀 맘에들지 않습니다. 그냥 정가 다 주고 먹었으면 좀 돈아까울뻔 했어요. 



선데 아이스크림 핫초코



햄버거를 다 먹고 디저트로 선데와 핫초코를 먹었습니다.

핫초코는 천원, 선데 아이스크림은 1500원 입니다. 선데는 1+1 쿠폰을 이용해서 한개 더 받아왔어요.



선데 아이스크림



ㅎㅎ 맛있다~



버거킹 영수증


"버거킹 영수증 버리지 마세요~"





버거킹 영수증은 나중에 설문조사 참여하고 단품을 세트로 바꿔먹기위해 따로 잘 챙겨두었습니다.

시럽 쿠폰으로 맛있는 햄버거 저렴하게 잘 먹었네요. 버거킹 가기전 꼭 쿠폰 챙겨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