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파파이스 치킨, 영수증 쿠폰으로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고왔어요.


파파이스 치킨 할인 


충무로 대한극장에서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보고 바로 옆 파파이스에서 저녁을 먹고왔어요.

영화는 기대에 조~금 못미쳤지만, 할리퀸과 조커의 매력덕분에 나름 재밌게 봤어요 ㅎㅎ

 




간만에 파파이스에 가보니 치킨 할인행사를 하고 있네요. 치킨 다섯조각이 8,000원, 9조각이 13,400원이에요. 예전엔 5조각을 6천원에도팔았었는데 그때가 참 대박이었군요. ㅋㅋ




여자친구와 저는 치킨 다섯조각을 주문하고 추가로 영수증 쿠폰을 이용했습니다.

설문조사를 마친 영수증을 콜라 구입시 제출하면 핑거휠레 두조각과 후렌치후라이를 무료로 줘요.

콜라 한잔이 1,700원인데 여기에 감자튀김과 핑거휠레 두개를 먹을 수 있다니 대박이죠?


콜라는 100원만 추가하면 큰 사이즈로 교체할 수 있어요. 그래서 부담업이 사이즈 업~





잠시후 주문한 치킨이 나왔습니다. ^^





치킨 다섯조각과 영수증 쿠폰으로 받은 치킨휠레 두조각, 그리고 감자튀김이 푸짐하네요.





맛있겠죠? 





금방 튀긴 치킨 휠레가 뜨끈뜨끈 합니다. 

여자친구는 치킨보다 요 치킨휠레가 더 맛있데요 ㅎㅎ





둘이 이렇게 먹고나니 배가 상당히 불러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