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kfc 슈퍼박스, 푸짐하고 저렴한 가격에 반해버렸어! 신메뉴 징거박스 후기


KFC 슈퍼박스


간만에 케이에프씨에 가봤더니 새로운 패키지 메뉴들이 많더군요.

'매직박스'라는건 TV cf를 통해 알고있었는데, 이번엔 '슈퍼박스'라는것도 새로 생겼네요?

그래서~ 저도 한 번 먹어봤습니다. 





그런데 kfc의 메뉴들이 oo박스 이런식으로 전부 바뀌었더라구요.


메인메뉴인 햄버거의 이름에 따라 박스메뉴의 이름이 정해지나봐요. 트위스터가 메인이면 트위스터박스, 타워버거가 메인이면 타워박스 이런식으로요. 그중에서 제가 주문한 메뉴는 '징거박스' 입니다.


이 메뉴는 징거버거와 핫 크리스피 치킨 1조각, 후렌치후라이, 에그타르트, 탄산음료 1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이 정말 알차죠? 가격은 6,500원 이에요. 





나머지 KFC 메뉴와 가격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구성품들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먼저 슈퍼박스의 메인인 징거버거입니다.

KFC의 대표 버거인만큼 명불허전! 두툼한 닭가슴살 패티가 정말 맛있어요.

탄산음료는 직접 디스펜서에서 콜라를 한 잔 가득 따라왔어요. kfc는 콜라가 무한리필이라 참 좋죠 ㅎㅎ





다음으로 햄버거 단짝 감자튀김입니다. 두툼해진 후렌치후라이가 뜨끈할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여기에 큼지막한 크기의 핫크리스피 치킨 한조각이 똭! 


보통 세트메뉴로도 배가 부르지 않는 분들은 요거 먹으면 아주 든든~ 하겠네요.  





마지막은 디저트로 먹으면 좋은 에그타르트 입니다.

겉은 파이처럼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요거 정말 맛있죠. ^^



메인메뉴 햄버거에 사이드로 감자튀김과 치킨, 그리고 디저트 타르트 까지! 박스안에 푸짐한 메뉴들을 모두 먹고나니 배가 정말 엄청 부르네요~ 가격도 세트메뉴와 그리 큰 차이가 없는데 구성은 훨씬 푸짐해서 좀 더 저렴한 식사를 한 느낌도 들고요. 슈퍼박스 시리즈, 앞으로 인기좀 끌것같은데요? ㅎㅎ





요새 kfc에 이것저것 많은 변화가 생긴것 같은데 소비자 입장에서 이런건 참 좋은것 같아요. 

가격도 인하하고 새로운 메뉴구성도 열심히하고 말이죠 ㅎ





여기에 치맥메뉴라는 것도 생겼던데 패스트푸드점에서 맥주라니 신선하네요.

사실 치킨에 콜라보다는 맥주가 더 어울리긴하죠 ㅋㅋ 치킨에 맥주 한 잔 간단히 하고싶을때 부담없이 들르기도 좋을것 같아요.





아직 슈퍼박스 시리즈를 못드셔보셨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앞으로 다른 패스트푸드점보다 케이에프씨에 더 자주 들를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