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마노핀 의정부로데오점. 아메리카노 & 해머핀 세트. 맛있다 ;-)


마노핀 아메리카노 해머핀 세트


의정부 로데오거리에는 카페들이 참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마노핀을 자주갑니다.

가격은 저렴하면서 커피와 머핀도 맛있고, 무엇보다 편안한 실내 인테리어덕에 편히 앉아서 이런저런 작업을 하기 좋거든요.





이날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메리카노와 해머핀 세트 입니다. 

가격은 단돈 2,900원! 정말 완전 저렴하죠? 차가운 바람맞으며 돌아다니다가 카페안으로 들어와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받아드니 한기가 싹 가시네요.





머핀은 초코, 치즈, 또 뭐더라.. 암튼 그중에서 치즈 머핀을 골랐습니다. 여기는 머핀을 먹을때 항상 먹기좋게 플라스틱 포크와 나이프를 챙겨줘서 좋아요.





엄청나가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가격대에 맞는 맛을 보여주는 아메리카노. 

좀 연한 느낌이지만 제 입맛에는 나쁘지 않네요. Dear my..... me? ㅎㅎ





요건 해머핀입니다. 

처음엔 해머핀이라길래 뭔가 싶었는데, 생긴게 해(sun)모양이라 이름이 그모냥이었네요 ㅎㅎㅎ





손으로 그냥 먹어도 좋지만 이렇게 포크와 나이프를 이용하면 더 우아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

머핀이 꾸덕꾸덕한 질감이라 쉽게 잘려요.





꾸덕꾸덕 기름지면서도 살짝 포슬포슬한 느낌?

이거 치즈맛이 진하고 맛있어요. 치즈 좋아하시면 이 머핀도 맘에 드실겁니다.





카페 구석자리에 앉아 커피와 머핀을 먹으며 책도읽고 작업정리도 좀 해봅니다.

저녁시간 의정부 마노핀은 참 한산하고 조용해서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