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크리스피크림 도넛 1인세트 3,000원 ♥ 시럽월렛 할인 쿠폰 사용하기


시럽월렛 크리스피크림 쿠폰


요새 저는 햄버거나 커피를 마시러갈 때 꼭꼭 ☞ 시럽월렛에서 할인 쿠폰을 챙겨갑니다.

시럽쿠폰을 이용하면 30% ~ 50%정도 할인받아 정말 저렴하게 먹을 수 있거든요.





이날은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 1인 도넛세트를 먹었습니다.

이 세트는 아메리카노 한잔과 글레이즈드 도너츠 2개로 이뤄진 세트예요. 원래 가격은 4,500원 입니다.





하지만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시럽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1,500원 할인받아 3,0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커피 한잔 가격에 맛있는 도너츠 두개를 함께 먹을 수 있으니 정말 괜찮죠? 아주 가성비 최고예요.





또 이 쿠폰은 10번까지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그냥 한달 내내 써도 다 못쓸것 같아요 ㅋㅋㅋ. 이 쿠폰은 지난달에도 발행됐었고 이번달도 발행했으니 아마 3월달에도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우리나라에 도너츠는 많고 많지만, 저는 그중에서도 크리스피크림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이 최고로 맛있는것 같아요. 촉촉하고 쫄깃한 도넛에 달콤한 설탕코팅이 아주그냥 환상적이죠 ㅋㅋ





여기에 향기로운 아메리카노는 환상의 짝꿍입니다.

커피와 도넛은 참 잘어울려요.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커피한잔과 달콤한 도너츠 한개가 아주 간절하네요. ㅎㅎ


크리스피크림 가실분들은 시럽에서 꼭 쿠폰을 받아서 저렴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