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의정부 한스델리. 프리미엄 햄버그스테이크, 스파이시 치킨필라프 후기/ 메뉴, 가격정보.


의정부 한스델리


의정부에서 간단히 저녁을 먹으려고 밥집을 찾다가 오래간만에 한스델리에 가봤습니다. 

학생때 많이 갔던 곳인데 정말로 오래간만이네요 ㅎㅎ



의정부 한스델리 메뉴



매장이 위치한 3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메뉴판이 있길래 찍어보았습니다.






의정부 한스델리



친구와 제가 주문한 음식은 프리미엄 햄버그 스테이크스파이시치킨 필라프 입니다.



의정부 한스델리 2



가격은 각각 7,900원과 5,900원 입니다. 김치와 피클은 셀프바에서 직접 떠 먹을 수 있습니다. 

반찬용 작은 그릇이 따로 있었는데 앞접시에 몽땅 담았다고 여자친구에게 한소리 들었네요 ㅋㅋ



프리미엄 햄버그스테이크



햄버그 스테이크와 계란 후라이, 웨지감자, 샐러드, 쌀밥이 큼지막한 접시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메뉴판에 그려진 그림보다는 조금 못하지만 뭐 구성이 나쁘지 않네요 ㅎㅎ






햄버그 스테이크 자체는 뭐 고급스러운 맛을 바란건 아니지만 조금 별로네요. 그래도 달콤 짭쪼름한 햄버그 스테이크소스는 맛있습니다.  



스파이시 치킨필라프



이건 여자친구가 시킨 매콤한 치킨필라프 입니다. 보기엔 정말 별론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네요.

필라프속 닭고기가 꽤 큼지막하고 많이 들어있습니다.


이름처럼 전반적으로 매콤한 맛이 나는데 그리 맵진않네요. 뭐 그럭저럭 먹었습니다.

예전엔 한스델리가 저렴한 가격에 여러가지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자주찾던 곳인데 요샌 가격적으로 그리 매력적이지도 않고 퀄리티도 좀 아쉽게 느껴지네요. 다음 방문은 언제가 될지 모르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