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app 소개

무료 송금 어플 토스, 친구초대 링크타고 천원 받기! 또 친구초대하면 3천원 겟!


토스 초대링크, 천원받고 시작해요!



※ 2018.6.23 수정

 이제 5,000원 받고 시작하세요! (클릭)




간편 송금어플로 유명한  Toss 토스, 요새 많이들 사용하시죠?

'한번 써봐야지' 하고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현재 토스에서는 친구초대 링크를 타고 가입 후, 토스에 은행계좌를 등록하면 1,000원을 입금해주는 이벤트를 하고있거든요. 


1,000원을 입금받은 후에는 나의 링크를 또 다른 친구에게 소개시켜주세요. 

마찬가지로 친구가 토스에 새로 가입후 계좌를 등록하면 이번엔 나의 계좌로 3,000원을 입금해줍니다. 

이거 정말 대박이죠? ㅎㅎ 


무료송금 토스 toss

무료송금 토스 3천원


초대링크를 누른후 24시간 이내에 

가입후 최초 계좌등록까지 마쳐주세요.

그래야 현금 천원이 입금됩니다.


늦지말고 이거 꼭 확인하세요!



저는 이벤트가 없을때 가입해서 천원은 못받았지만,

친구를 초대해서 3,000원은 받았습니다. ㅎㅎㅎ


리워드는 내계좌의 Toss 주계좌로 며칠내에 들어와요. 

초대 인원에 제한이 없으니 되도록 많은 친구들을

초대하면 좋겠죠? 



토스는 뭐니뭐니해도 무료송금 기능이 제일 강점이죠.

K뱅크, 카카오뱅크를 포함한 시중 거의 모든 은행들로 송금이 무료!


그것말고도 유용한 기능들이 참 많습니다.


토스 3천원 천원


자동이체, 더치페이, 무료 신용등급조회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거든요.

요새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는 기능이예요.


토스 친구초대 링크


또한 나의 여러은행 계좌들을 등록해두면 토스앱에서 

전체 계좌들의 잔액을 한번에 쉽게 조회해볼수 있어 

정말 편하고 좋아요.


https://toss.onelink.me/3563614660?pid=invite1&is_retargeting=true&c=9742441


아직 토스를 사용하지 않으시다면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토스에 가입후, 24시간 안에 은행계좌를 등록해 보세요. 토스가 감사의 의미로 1,000원을 입금해줍니다. (저에겐 3천원이 들어옵니다.)


그 다음엔 다른친구에게 초대링크를 보내 3,000원의 추가 리워드도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