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정보

토스 친구초대 5천원 인증! 확실한 초대링크 알려드려요. ^^


Toss 시작하기


이번 포스팅은 토스 친구초대 5천원 이벤트로 받은 수익금 인증부터 시작합니다.


아래 사진은 제 스마트폰으로 토스앱 화면을 직접 캡쳐한것입니다.

지난달부터 시작한 Toss 추천인 링크공유 이벤트로 받은 돈이 은근히 짭짤하네요 ㅎㅎ




▼ 추천링크 클릭 ▼

https://toss.im/_m/NepUDwMt






제가 수익금 인증사진으로 이번 포스팅을 시작한 이유가 있어요.

얼마전부터 위 사진처럼 제 블로그 유입키워드에 [토스 친구초대 돈안줌, 친구초대오류, 돈 안들어와요...] 등등이 찍혀있었기 때문입니다.


제대로된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앱 설치후 24시간 안에 계좌등록을 마치면 미션 성공일텐데 이게 잘 안되는 사람들이 있나봐요.


저의 경우엔 제가 초대한 사람들은 전부 이벤트상금으로 5천원씩 잘 받았거든요. 

물론 저도 잘 받았구요.






미션 성공 조건은 초대받은 사람이 링크를 누른후 24시간 이내에 등록을 마치는것 뿐입니다.

이때 주의할 것은 탈퇴 후 재가입자는 이벤트 대상자에 해당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안내 5번의 '부정한 방법으로 가입유도시 추천인을 이벤트참여 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있는데, 혹시 부정한 방법으로 만들어진 초대링크를 타고 가면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도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그런 의미에서 확실한 초대링크 ☞ https://toss.im/_m/NepUDwMt 를 이용해 주세요 ㅎㅎ)


정상적으로 미션 성공하면 초대인과 초대받은이 둘다 5천원씩 금방 입금이 됩니다. 저의 경우엔 늦어도 하루,이틀뒤엔 들어왔던것같아요.





마지막으로 한번 더!

토스 친구초대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스마트폰으로 토스앱을 켠 후, 메인 화면 하단 가장 오른쪽에 '전체'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서비스' 페이지가 열리는데, 여기서 화면을 쭈욱 아래로 내리다보면 '친구초대'가 보입니다.





그 화면을 보면 자신의 초대코드와 아직 토스에 가입하지않은 친구들 목록이 보여요.

여기서 링크를 공유하고 싶은 친구들을 선택하여 보내기를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친구도 5,000₩

나도 5,000

;-)






여러모로 쓸모많은 무료송금앱 토스!


아직 회원이 아니시라면 지금 바로 시작해 보세요.

아래 제 추천코드를 사용하여 가입하시면 5천원을 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링크 클릭 후 24시간 안에 계좌등록 하는것 잊지마세요!



▼ 추천링크 클릭 ▼

https://toss.im/_m/NepUDw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