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다이소 미세먼지 마스크. 블랙마스크 1000원 짜리 좋네요~


다이소 검정마스크


요새 날씨가 풀리면서 또다시 미세먼지가 극성입니다.

미세먼지 없는날은 날씨가 춥고, 날이 따뜻하면 먼지가 대박이고... 이래저래 살기 힘들군요.


이제 곧 봄이 되면 황사까지 더해질텐데 ㅜㅜ



다이소 블랙마스크



초미세먼지가 대박이던 며칠전, 마스크 없이 밖에 나왔다가 눈, 코, 목까지 너무 따갑더군요.

그냥 맨얼굴로 다니다간 진짜 죽을것 같길래 가까운 다이소에 들어가봤습니다.





마스크 코너를 둘러보니 다양한 황사마스크가 비치되어있습니다.

매번 쓰던 천원짜리 마스크를 집어들었는데 그 옆에 못보던 제품이 있네요.


KF94 짜리 블랙 황사방역용 마스크였습니다. 보통 흰색을 주로 썼었는데 검은색은 처음보네요. 

요새 블랙마스크가 유행이던데 미세먼지마스크도 검은색이 나왔군요. 가격도 저렴하게 1,000원입니다.



다이소 황사 블랙마스크



정확한 제품명은 

휴안청 황사방역마스크KF94(검정) 입니다.



다이소 미세먼지 검정마스크



겉에서 보면 이렇게 검은색이고 





마스크 안쪽은 이렇게 흰색입니다.





코 부분은 철사가 들어있어 

코모양에 따라 구부릴수 있게 되있습니다.

안경에 습기차지 않게하려면 요게 필수죠.


색깔만 다르지 생김새나 재질은

보통 흰색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저는 한번도 써본적은 없습니다만 

끈 끝쪽엔 이렇게 고리가 달려있습니다.



다이소 황사마스크 검정색


다이소 미세먼지 블랙마스크



다이소 미세먼지 블랙마스크 착용샷 입니다.


제 얼굴이 좀 큰편인데 작지않고 괜찮습니다.

어떤건 대형 마스크인데도 크기가 좀 작더라구요.


사이즈가 하나던데 성인이면 두루두루 쓰기 괜찮아 보입니다.

얼굴이 아주 작은 아이나 여성분들에겐 조금 클 수도 있겠네요.


저렴한 가격에 미세먼지도 막고,

연예인들처럼 패션 소품으로도 쓰기 좋아보입니다.

얼굴이 살짝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앞으로 저는 이왕 쓰는거 쭉 검은색 마스크를 샤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