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app 소개

[캐시슬라이드] 드디어 캐시아웃으로 출금하다.


캐시슬라이드 적립금 인출하는 방법


돈버는 어플로 유명한 캐시슬라이드를 스마트폰에 설치해놓고 사용한지도 꽤 된것같습니다. 시작한지 1년여만에 드디어 출금 가능한 금액인 2만원을 채웠네요. 저거 돈 '인출할 수 있을 때까지만 해보자'하고 귀찮은거 참고 버텨왔는데 그날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캐시슬라이드_캐시아웃_출금하기



보시는 바와같이 적립금은 2만원이 조금 넘었습니다. 중간에 햄버거나 커피, 간식등으로 바꿔먹을 수도 있었지만 현금이 최고인지라 꾹 참고 기다렸지요 ㅎㅎㅎ




캐시슬라이드_캐시아웃_출금하기



현금으로 적립금을 입금받으려면 '캐시아웃'을 신청해야 합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토어에서 맨 아래 '캐시아웃'을 선택해 줍니다.



캐시슬라이드_캐시아웃_출금하기



유의사항을 한번 읽어봅니다. 금요일 자정 전까지 신청하면 다음주 수요일에 일괄지급된다고 하네요. 캐시아웃은 일주일에 최대 5만원까지만 가능합니다. 난 2만원 모을라고 일년 걸렸는데....ㅜㅜ



캐시슬라이드_캐시아웃_출금하기



입금받을 은행의 계좌번호와 예금주명을 정확히 입력해줍니다. 기업은행을 제외한 타 은행들은 이체 수수료 500원이 차감된다는군요. 



캐시슬라이드_캐시아웃_출금하기



정보를 정확히 입력후 캐시아웃 버튼을 누르니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저는 이번주 금요일 전에 신청했으니까 다음주 수요일날 계좌를 통해 적립금을 받을 수 있겠군요. 캐시아웃하고 남은 잔고 55원이 참 쓸쓸하게 보입니다. 다시 첨부터 2만원을 모으려니 그것참 깝깝하군요. 


뭐 그냥 잊고 지내다 보면 언젠간 다시 뽑을 수 있겠죠 ㅎㅎ. 혹시 캐시슬라이드에 가입하실분은 추천인에  n1122를 입력하고 적립금 500원 받고 시작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