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app 소개

[캐시슬라이드] 잠금화면에서 돈버는 어플 캐시 슬라이드.


캐시슬라이드 cashslide. 추천인 n1122


스마트폰에 설치해두기만 하면 적립금이 착착 쌓이는 신기한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NBT파트너스의 캐시슬라이드 입니다. 


'아니, 스마트폰 어플로 돈을 번다고?? 어떻게??'


캐쉬슬라이드는 스마트폰 잠금화면에 제휴 광고나 인터넷 매체의 기사, 칼럼등을 노출시켜서 이용자가 관심있어하는 글을 보게되면 그에 따른 금액이 적립되는 서비스입니다. 글을 읽지않고 그냥 잠금을 해제하기만 해도 적립금이 모이니, 말 그대로 설치만 해둬도 돈이 들어오는 어플인거죠.



돈버는 어플_캐시슬라이드

▲ cashslide



저도 캐쉬슬라이드를 핸드폰에 설치해두고 한동안 사용해 봤는데 간간히 모인 적립금이 벌써 만원이 조금 넘었네요~ *_*



돈버는 어플_캐시슬라이드



위 사진처럼 스마트폰을 켜면 제일먼저 보이는 잠금화면에 여러가지 정보가 노출됩니다.

왼쪽 사진처럼 인터넷 쇼핑몰 광고가 뜨기도 하고 오른쪽 화면처럼 신문기사가 뜨기도 하죠.

화면 중앙 하단의 하얀 원을 왼쪽으로 슬라이드해서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거나 오른쪽으로 슬라이드해서 그냥 스마트폰 잠금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위사진에서 왼쪽의 경우엔 광고를 볼때 +5원 적립, 그냥 밀어서 잠금해제시 +3원이 적립되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돈버는 어플_캐시슬라이드



저는 슬렁슬렁 모은 적립금이 만원이 조금 넘었네요. 스마트폰을 하루 종일 끼고 사니 은근히 빨리 돈이 모이더라구요 ㅎ. 잠금화면에서 모은 노출형 적립금이 7천원정도, 광고어플을 설치해서 받은 적립금이 2천원정도, 추천인 적립금이 2000원 입니다. 

캐시슬라이드 가입시 추천인란에 n1122를 입력하시면 가입자와 추천인에게 각각 500원씩 적립금이 들어옵니다.   

☞ 캐시슬라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돈버는 어플_캐시슬라이드



돈을 빨리 모으고 싶다면 '바로 적립금 받기'에서 모바일게임이나 어플들을 설치하고 많은 적립금을 한번에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한다면 이러한 어플 설치로 꽤 빠르게 돈을 모을수 있습니다.



돈버는 어플_캐시슬라이드



이렇게 모은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캐시슬라이드 상점에서 스타벅스, 스무디킹, 엔제리너스등 음료 쿠폰을 구입하거나 kfc, 롯데리아, 죠스떡볶이등 외식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편의점 간식을 교환하거나 미샤, 왓슨스 상품권등을 구입할 수도 있어요. 

적립금이 2만원 이상 쌓이면 현금으로도 인출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정말 돈버는 어플이라고 할만 하죠?



어짜피 하루종일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간단히 깔아만 놓아도 돈이 들어오니 캐시슬라이드를 설치해서 손해볼건 없을것같습니다. 잠금화면에서 유용한 기사도 읽고 재밌는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는 유용한 어플이니 한번 설치해서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처음 가입하신다면 추천인란에 꼭 n1122를 입력하시고 500원 추가 적립 받으세요 ^^


☞ 캐시슬라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