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충무로 파파이스] 케이준 통버거와 치킨 휠레버거 업그레이드


대한극장 영화티켓으로 세트 업그레이드


대한극장에서 영화를 본 후 근처 파파이스에서 저녁으로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당일 영화표가 있으면 햄버거 단품을 세트메뉴로 업그레이드 해주거든요. 버거킹 매장에서도 영화표를 보여주면 10% 할인을 해주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파파이스가 더 맘에드네요 ㅎㅎ.



충무로_대한극장_파파이스



여자친구와 저는 각각 케이준통버거치킨휠레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충무로_대한극장_파파이스



단품가격 3,900원, 4,900원을 내면 세트메뉴를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충무로_대한극장_파파이스



충무로_대한극장_파파이스



후렌치후라이는 역시 파파이스가 최고죠. 

국내 패스트푸드점 감자튀김중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충무로_대한극장_파파이스



이건 여자친구가 주문한 케이준 치킨휠레버거구요



충무로_대한극장_파파이스



요건 제가 주문한 케이준통버거 입니다.



충무로_대한극장_파파이스



파파이스 햄버거에 들어가는 통살 치킨패티는 역시 진리네요.

두툼한 닭가슴살 패티가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충무로 대한극장에서 영화를 보셨다면 파파이스에서 영화티켓으로 세트 업그레이드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