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충무로 대한극장 반값 이벤트로 '앤트맨' 보고왔어요~


반값세트는 정말 대박~!!


대한극장에서 거의 매달 기획하고있는 반값 이벤트는 정말 대박입니다.

요즘 영화가격이 만만치 않게 비싼데, 엄청 저렴하게 영화와 간식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요즘엔 영화보러 맨날 충무로만 가는것 같아요 ㅎㅎㅎ


지난달에도 반값세트를 팔길래 여자친구와 하나씩 커플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커플세트는 영화티켓 두장에 팝콘(M) + 음료(M) + 땅콩버터오징어 or 소시지파이를 포함한 가격이 딸랑 만원입니다. 정말 엄청나게 저렴하죠?



대한극장_반값세트_1



맥스무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거의 매달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한번씩 확인해 보세요!



대한극장_반값세트_앤트맨



이번에 여자친구와 함께 본 영화는 앤트맨 입니다.

'마블 역사상 가장 작은 히어로'라는 슬로건으로 활약하는 영웅의 이야긴데, 처음엔 별 능력도 없어보이고 약해보여서 별로 기대는 안됐어요. 그런데 실제로 보고나니까 꿀잼이네요 ㅋㅋㅋ. 


초반에 살짝 지루한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중반부터는 속도감 넘치고 꽤 흥미로웠습니다. 주인공의 수감동기이자 슬러시 기계를 두대나 훔친 수다쟁이 대도(?)의 깨알 재미도 간간히 빵빵터집니다. 안보셨다면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대한극장에서 제일 큰 상영관인 10관에서 봤는데 주말인데도 상영관이 절반밖에 안차더라구요. 

편하고 여유롭게 영화를 볼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대한극장_반값세트_간식



이건 커플세트에 포함된 간식들과 추가로 주문한 오징어다리 입니다.

기본 제공간식인 팝콘 작은사이즈와 콜라 한잔, 소시지파이(혹은 땅콩버터 오징어)에 저희는 버터구이 오징어다리를 추가했습니다. 버터구이 오징어 가격은 원래 5,000원인데 커플세트사면서 받은 전용 할인쿠폰으로 2,000원을 할인받아 3,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아낌없이 주는 대한극장이군요.



대한극장_반값세트_오징어



이번에 새로 추가된 메뉴라고 합니다.

즉석에서 불판에 구워주는데 요거 맛있어요! 근데 본품 가격 5천원에 비하면 양이 너무 적네요. 

할인받아 사먹은 3천원이 딱 적당해 보입니다. ㅎㅎ



대한극장_반값세트_소시지빵



이건 점보 소시지파이입니다. 고급 소시지와 페스츄리의 부드러운 질감을 느껴보라고 포장에 적혀있는데 그리 고급스러운 맛은 아니네요. ㅋ 전자렌지에 2분이나 돌려서 그런지 빵이 좀 질깁니다. 안에 소세지는 그럭 저럭 먹을만 해요. 



대한극장_반값세트_팝콘_콜라



이번 팝콘은 캬라멜맛으로 선택했는데 금방튀겨내서 따끈하고 맛있었습니다. 

원래 한통 가득 담아줬는데 팝콘을 조금 먹다가 사진을 찍어서 윗부분이 휑하네요 ㅋ.



대한극장_반값세트_간식세트



영화보러가기전 간식만 봐도 든든 하네요 ㅋㅋ



대한극장_반값세트_테라스



대한극장 7층 야외 테라스에서 영화시간을 기다리며 쉬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여긴 쉴곳도 많아서 참 좋군요. 

영화 가격도 저렴하고 여유롭게 편히 쉬기 좋아서 자주 찾는 단골 영화관으로 삼아도 좋을만한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반값할인 계속 해줬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