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이야기

한화 로사리오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그리고 홈페이지.


윌린 로사리오 Wilin Rosario


작년까지 콜로라도 로키스에 몸담았던 현역 메이저리거 윌린 로사리오(도미니카. 27)가 마침내 한화이글스와 입단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한화 팬들이 그렇게도 바라 마지않던 빅리그 출신의 거포 영입이라니, 2016년 이글스의 타선은 그 어느때 보다도 뜨거울것 같네요. ㅎㅎ



한화 윌린 로사리오

"Colorado Rockies" by Keith Allison/ CC BY-SA 2.0



팀에 새로운 외국인 선수가 들어오면 먼저 신상조사(?)부터 해보는것이 팬으로서의 도리겠죠? ㅋㅋㅋ 

로사리오 선수의 흔적을 찾아 SNS를 샅샅이 뒤져봅니다. 



한화 로사리오 인스타그램



★ 수정) 새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 instagram.com/wilinrosario40


먼저 윌린 로사리오 인스타그램 입니다.  instagram.com/wilin20 

수소문끝에 인스타 주소를 찾아내서 들어가봤더니 아쉽게도 비공개 계정이네요. 프로필 사진의 아이들은 자식들일까요? 일단 팔로우 요청은 해놨는데 얼른 받아줬으면 좋겠습니다.



한화 로사리오 트위터



다음은 트위터 아이디 입니다. ☞ twitter.com/WilinRosario

최근에 올린 트윗이 작년 7월 5일인걸 보니 로사리오 선수는 그닥 SNS 활동은 열심히 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이제 같은 팀 동료가된 로저스가 자신의 소식을 활발히 sns에 올리는것과는 사뭇 다르네요. 

사복 패션을 보면 이 친구도 한 스웩 하는것 같군요 ㅋㅋㅋ





☞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도 있습니다. 


근데 페북은 진작에 관심을 끊은것 같네요. 2014년에 올린 자신의 ☞ 홈페이지 홍보글이 가장 최근글 입니다. 자신의 별명인 '아기황소' BABY BULL을 새겨넣은 티셔츠를 판매하는 웹사이트인가 봅니다. 그러나 들어가보니 지금은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이 친구 제대로 활동하는 sns가 하나도 없군요 ㅋㅋㅋㅋ

뭐 야구만 잘하면 그런거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이긴 하죠. 


얼른 이글스 유니폼을 입은 로사리오 선수의 모습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