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파리바게뜨 빵리뷰 - 아삭아삭 소시지빵 & 3가지맛 베리삼형제


아삭아삭소 시지빵 & 3가지맛 베리삼형제


간만에 파리바게트, 일명 빠바에서 빵을 먹고왔습니다.

보통 빵은 구입후 집에서 먹곤했는데 이날은 카페형 매장에서 빵을 먹고왔어요.





저녁먹기 전이니까 간식으로 간단히 세개 정도만 골라봅니다. ㅎㅎ

저는 아삭아삭 소세지빵이랑 세가지맛 베리삼형제, 그리고 꽈배기아메리카노를 한 잔 주문했어요.





사실 '아삭아삭 소시지빵'은 해피포인트앱 가입자들에게 무료로 증정한다길래 하나 집어왔습니다.

그런데 소세지빵 이름이 왜 아삭아삭일까 궁금하네요. 가격은 1,200원 입니다.





그리 크지않은 크기의 핫도그빵에 소시지가 올라가있고, 그 아래 무언가가 깔려있습니다. 언뜻보니 양배추같기도 하고 주황색 저건 당근같아보이네요. 





빵을 한 입 앙 베어무니 아하! 이래서 이름을 아삭아삭이라고 지었구나 싶네요.

소시지 아래 양배추와 당근 샐러드가 씹을때마다 아삭아삭 합니다. 

근데 야채가 두가지밖에 없어서 좀 아쉬워요. 소시지는 나름 뽀득뽀득하니 씹는맛도 좋고 맛있습니다. 


이 빵은 이번에 공짜라 먹었지만 다음엔 걍 추억의 소시지빵이나 치즈올라간 소시지조리빵 먹는게 날것같아요. ㅎㅎ





다음엔 3가지맛 베리삼형제 입니다.


이 빵은 크기가 꽤 큰편입니다. 가격은 1,800원으로 크기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구요.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이렇게 세가지 맛의 베리쨈이 들어있다네요. 표면엔 소보루가 올라가있습니다. 견과류 가루도 있어서 꽤 고소해요.





저는 첨에 저 가운데 살짝 보이는것이 혹시 치즈가 아닐까 기대했었는데 저거 그냥 밀가루 덩어리 입니다. 그랬다면 값이 훨씬 비쌌겠죠? 





빵을 뜯어보면 빵속에 잼이 보여요. 세가지맛 잼이라는데 다 비슷비슷한 맛인건 함정. ㅎㅎ


이 빵은 쨈이 너무 적게 들어가서 빵을 먹을때 약간 퍽퍽한 느낌이 들어요. 쨈을 좀더 넉넉히 넣었으면 훠얼씬 맛이 좋았을것 같아요. 빵 위에 견과류가루와 소보로가 고소하고 달달해서 그건 맘에 들었습니다.

칼로리는 265kcal 라니까 참고하세요.





따뜻한 커피와 함께 빵을 먹으니 참 좋네요.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아메리카노 가격은 2,500원입니다.





지금까지 빵집에 앉아서 빵을 먹어본적이 별로 없었는데, 가끔씩 빵이 먹고싶을때는 이러는것도 괜찮은것 같네요. 이따금씩 빠바에서 빵타임을 즐겨야겠어요. ^^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