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의정부 타코야끼 - 줄서서 먹는 맛있는 길거리 음식 추천


맛있는 타코야끼


의정부 로데오거리에서 가장 인기있는 길거리음식인 타코야끼를 먹어보았습니다.

여자친구와 만화카페 '빅잼'에 가려다 먹음직 스러운 냄새에 끌려 저도 모르게 줄을 서벼렸죠 ㅎㅎ


의정부 타코야끼 위치는 행복로 파리바게뜨 근처 빅잼 만화카페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의정부 타코야끼 1






의정부 타코야끼 2



이곳 타코야키집은 엄청 작아요. 근데 인기는 어마어마해서 항상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집입니다. 매번 그냥 지나치곤 했는데 드디어 저도 먹어보네요. ㅎㅎ


메뉴는 치즈맛, 매콤한맛, 오리지널맛 이렇게 세가지 입니다. 가격은 7개 2,000원/ 11개 3,000원/ 18개 5,000원 이에요.



의정부 타코야끼 3



열심히 문어볼을 굽고있는 직원을 구경하며 저도 줄을 섰습니다. 

줄이 길어서 한참을 기다렸네요.


저희는 세가지 맛을 섞어서 11개 포장했어요.



의정부 타코야끼 4



귀여운 빨간색 상자에 담긴 문어빵을 들고 만화카페 ☞빅잼에 왔습니다.





"혼또니 오이시이 타코야끼!"

정말 맛있다네요 ㅋㅋ



의정부 타코야끼 5




상자를 열어보니 상자가득 푸짐히 담긴 문어빵들이 보이네요. 

위에 수북히 올라가있는 가쓰오부시도 넉넉하구요.


금방만들어 뜨끈뜨끈 먹음직 스러운 냄새가 아주 환상입니다. ㅎㅎ





맛을 보니 생각했던것 만큼 정말 맛있어요~





부들부들 따끈한 문어빵안에 문어조각도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서 씹는맛도 좋아요.

짭쪼름한 가쓰오부시와 소스도 감칠맛을 더해주네요. 매운맛을 주문하면 할라피뇨도 올려주는데 요걸 문어빵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3,000원에 11개인데 이정도 퀄리티와 맛이라면 아주 가성비가 훌륭한것 같아요.



의정부 타코야끼



이건 집에가는 길에 찍은 사진인데 긴 줄은 여전하네요. 

이렇게 싸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이라면 이정도 인기는 당연한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먹고 싶은 맛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