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나랑드사이다 칼로리 제로로 다이어트 중에도 안심하고 원샷~


나랑드사이다 칼로리


저는 요즘 '나름' 다이어트중입니다.


거창하게 식이조절이나 빡센 운동을 하는건 아니지만 평소보다 조금 적게먹고 간식을 줄여가며 걷기같이 부담없는 운동을 거의 매일 하고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앱(다신)을이용하여 하루하루 먹은 음식들의 칼로리를 기록하는것도 빼놓지 않고있는데, 이렇게 하루에 먹은 음식들의 칼로리를 기록하다보니 평소엔 잘 생각하지 않았던 칼로리에 꽤나 민감해지더라구요.



나랑드사이다



하루는 삼겹살로 엄청난 폭식을 하였습니다.

삼겹살 저녁식사 한끼 만으로도 하루치 칼로리를 훌쩍넘겼죠. 조금 죄책감이 들긴했지만 기왕 먹는거 먹을땐 맛있게 먹어주는게 좋죠. ㅎㅎ;





집에 돌아오는길엔 속이 더부룩해서 시원한 탄산음료가 먹고싶더군요.


아 그런데 편의점에 갔더니 콜라, 사이다 한 캔의 칼로리가 어찌나 그리 높던지... 더이상 칼로리를 더 섭취하지 않기위해 저칼로리 탄산음료를 찾다가 나랑드 사이다를 발견했습니다. 



나랑드사이다 칼로리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는 칼로리, 색소, 설탕, 보존료 이렇게 네가지가 제로라네요.





"너 진짜 0칼로리 맞지?"






245ml 짜리 한 캔에 나트륨(10mg)을 제외하고 열량, 탄수화물, 당류, 단백질, 지방,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전부'0'입니다. 올~ ㅋㅋㅋ


칼로리가 제로인데도 맛은 상당히 좋아요. 

코카콜라 제로는 맛이 좀 밍밍하달까? 그래서 다이어트고 뭐고 걍 그냥 콜라 먹고 마는편인데 나랑드사이다는 칼로리가 없는데도 꽤 맛있습니다. 


한 캔 맛있게 비우고나니 더부룩했던 속이 좀 편안해 진것같은 느낌이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