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이마트 푸드코트 떡볶이로 간단히 저녁식사 하고오다.


이마트 푸드코트 떡볶이 


마트에서 장을 보고 간단히 저녁으로 떡볶이와 순대, 튀김을 먹었습니다.

떡볶이 1인분, 튀김 1인분, 순대 1인분 이렇게 세트로 시키니 딱 만원이 나오네요.


죠스떡볶이나 아딸같은데서 만원어치면 꽤나 푸짐한데, 여긴 친구와 함께 둘이 먹기엔 양이 좀 적네요.






튀김은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근데 떡볶이 1인분이 딱 저만큼이네요.

바닥에 혹시 더 깔렸나 살펴봤는데 보이는 만큼이 답니다. ㅋㅋ





순대는 so so

순대 내장은 간만 달라고해서 먹었는데 

퍽퍽하지않고 촉촉한게 맛있었어요.





어묵이라도 추가해서 먹을까 하다가 

그냥 말았는데 다먹고 나니까 참 헛헛하네요 ㅎㅎ

떡볶이 맛은있었는데 양이 쪼~끔 아쉬운 저녁이었습니다.


-끝-